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백지영, 뮤직웍스와 15년 만 아름다운 이별 “다음 거처는 미정” [전문]

알림

백지영, 뮤직웍스와 15년 만 아름다운 이별 “다음 거처는 미정” [전문]

입력
2019.06.13 13:49
0 0
뮤직웍스가 백지영과의 전속계약 만료 소식을 전했다. 뮤직웍스 제공
뮤직웍스가 백지영과의 전속계약 만료 소식을 전했다. 뮤직웍스 제공

가수 백지영이 15년 만에 뮤직웍스를 떠난다.

뮤직웍스 측은 13일 "15년 동안 함께 했던 백지영의 전속계약이 6월 15일 부로 만료된다. 계약 만료를 앞두고 신중히 논의한 끝에 재계약은 하지 않기로 협의했다"고 알렸다.

이어 뮤직억스 측은 "오랜 기간 함께 걸어온 백지영에게 진심으로 고맙다. 앞으로도 백지영을 향해 변함없는 사랑 부탁드리며,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하겠다"고 인사했다.

백지영의 새로운 거처에 대해 뮤직웍스 측은 "아직 결정이 되지 않은 상태"라고 전했다.

한편 백지영은 지난 1999년 데뷔해 올해로 20주년을 맞았다. 지난해에는 단독 콘서트와 tvN '미스터 션샤인' OST로 음악 활동을 펼치며 팬들과의 만남도 가진 바 있다.

▼ 다음은 뮤직웍스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뮤직웍스입니다.

당사와 15년동안 함께했던 가수 백지영씨의 전속계약이 6월 15일 부로 만료됩니다. 계약 만료를 앞두고 신중히 논의한 끝에 재계약은 하지 않기로 협의했습니다.

오랜 기간 함께 걸어온 백지영씨에게 진심으로 고맙다는 말씀 전합니다. 앞으로도 백지영씨를 향해 변함없는 사랑 부탁드리며,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문의 주셨던 백지영씨의 새로운 거처는 아직 결정이 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감사합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