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고교급식왕’ 백종원 “고등학생 참가자 수준? 경쟁자로 느껴질 정도”

알림

‘고교급식왕’ 백종원 “고등학생 참가자 수준? 경쟁자로 느껴질 정도”

입력
2019.06.11 12:00
0 0
‘고교급식왕’ 백종원이 고등학생 참가자들을 극찬했다. 추진혁 기자 chu@hankookilbo.com
‘고교급식왕’ 백종원이 고등학생 참가자들을 극찬했다. 추진혁 기자 chu@hankookilbo.com

‘고교급식왕’ 백종원이 고등학생 참가자들의 아이디어를 극찬했다.

11일 오전 서울 마포구 도화동 베스트웨스턴프리미어서울가든호텔에서는 tvN 새 예능 ‘고교급식왕’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백종원, 은지원, 문세윤, 에이프릴 나은을 비롯해 연출을 맡은 임수정 PD가 참석했다.

이날 이번 프로그램에서 요리에 관심있는 고등학생들과 함께 급식 레시피를 제안하고 경연을 펼치게 된 백종원은 고등학생 참가자들의 수준에 대한 질문에 “생각보다 수준이 굉장히 높다. 경쟁자로서 느껴질 정도였다”고 극찬을 전했다.

이어 “개인적으로는 우리나라 외식업 미래가 밝다고 느꼈다”고 전한 백종원은 “외식업은 사람 만나는 걸 좋아하거나 내가 만든 음식을 남이 먹는 걸 보고 좋아해야 한다. 그래야 외식업의 판이 커진다”며 “이 친구들을 보니 우리 외식업의 미래가 훨씬 밝은 것 같다”고 학생들의 밝은 미래를 점쳤다.

‘고교급식왕’의 메뉴 평가를 위해 나선 은지원 역시 고등학생 출연자들의 수준을 극찬했다.

은지원은 “나름대로 평가는 하고 있지만 점수엔 들어가지 않는다”며 “내 평가 기준은 맛이다. 급식 메뉴에 모히토가 나와서 깜짝 놀랐다. 지금까지 살면서 한 번도 먹어보지 못한 음식을 급식을 통해 먹어보기도 했다. 고등학생 친구들의 아이디어가 빛나는 요리들을 보면서 매 회 감탄했다”고 말했다.

한편 ‘고교급식왕’은 백종원과 요리에 관심 있는 고등학생들이 학교 급식 레시피를 제안하고 경연을 벌이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8일 첫 방송 이후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되고 있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