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스페인 현지 촬영 中 ‘세빌리아의 이발사’ 화제만발

알림

스페인 현지 촬영 中 ‘세빌리아의 이발사’ 화제만발

입력
2019.06.07 17:24
0 0
신규예능 ‘세빌리아의 이발사’에 대한 현지 반응이 뜨겁다. MBC 에브리원 제공
신규예능 ‘세빌리아의 이발사’에 대한 현지 반응이 뜨겁다. MBC 에브리원 제공

MBC에브리원의 신규 예능 프로그램 ‘세빌리아의 이발사’ 가 다음달 초 첫 방송을 앞두고 에릭, 앤디, 이민정, 정채연, 김광규 등이 스페인 현지 촬영을 진행 중인 가운데 세빌리아 주 지역 신문에서 촬영 현장 소식을 다루며 현지 지역 사회의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다.

스페인 언론 매체 ‘라반구아르디아’는 세빌리아 주에서 한국 예능 프로그램 ‘세빌리아의 이발사’를 촬영 중이라는 사실을 소개했다.

보도에 따르면 “현지 촬영에는 카르모나 주민 뿐 아니라 시의회 의원 등이 함께 녹화에 참여했으며, 한국에서 온 헤어디자이너 외에도 현지 미용사들이 합류해 프로그램을 더욱 풍성하게 했다”고 전했다.

더불어 촬영 중인 팀이 카르모나 시장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동명의 오페라에서 모티브를 얻어 제작된 MBC에브리원 ‘세빌리아의 이발사’는 경력 53년의 장인 이발사와 대한민국 최고의 헤어 디자이너가 톱스타 연예인 크루들과 함께 스페인 미용실에서 펼치는 동서양 문화 충돌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를 다룬다.  

MBC에브리원 ‘세빌리아의 이발사’는 스페인 현지 촬영을 거쳐 다음달 초 방송될 예정이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