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집안에 시체 있다” 50대 남성, 12층서 알몸 자살 소동

알림

“집안에 시체 있다” 50대 남성, 12층서 알몸 자살 소동

입력
2019.06.06 13:21
0 0
6일 오전 7시께 경기도 의정부시 민락동 한 아파트 12층 베란다에서 50대로 추정되는 남성이 알몸 상태로 자살 소동을 벌이고 있다. 연합뉴스
6일 오전 7시께 경기도 의정부시 민락동 한 아파트 12층 베란다에서 50대로 추정되는 남성이 알몸 상태로 자살 소동을 벌이고 있다. 연합뉴스

50대로 추정되는 남성이 알몸 상태로 아파트 12층 베란다에 매달려 자살 소동을 벌이다 추락했다.

이 남성이 경찰과 두 시간 반 넘게 대치하는 동안 이 아파트 주민들은 불안에 떨었다.

6일 오전 7시께 경기도 의정부시 민락동 한 아파트 12층 베란다에서 "알몸 상태인 남자가 뛰어내리려고 한다"는 신고가 경찰에 접수됐다.

이 남성은 한 시간 전부터 자신의 집 유리창을 깨고 집기를 창밖으로 던졌다.

이후 베란다로 나와 "나는 1968년생 정OO이다", "집 안에 시체 2구가 있다", "불이 났다. 살려달라" 등 횡설수설하며 소리를 질렀다.

이를 지켜보던 주민들은 이 남성의 이 같은 소동은 처음이 아니라고 했다. 지난해에도 자살 소동을 벌였으며 지난달에는 119구조대가 설치한 에어매트 위로 뛰어내렸다고 전했다.

이날도 119구조대는 만일의 사태에 대비해 에어매트 두 개를 설치했다.

경찰은 이 남성이 위험스럽게 매달려 있어 쉽게 진입하지 못했으며 두 시간 반 만에 경찰특공대를 투입, 진압을 시도했다.

경찰특공대가 위아래 층에서 동시에 진입하는 순간 이 남성은 뛰어내려 에어매트 위에 떨어졌다.

이 남성은 두 다리가 부러지는 상처를 입어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 경찰이 집 내부를 수색했으나 이 남성의 주장과 달리 아무것도 없었다.

경찰은 이 남성의 신원을 파악하는 한편 소동을 벌인 경위를 조사 중이다.

연합뉴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