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해투4’ 김승혜, “강하늘+차은우, 나를 좋아한다고 착각했었다” 에피소드 공개

알림

‘해투4’ 김승혜, “강하늘+차은우, 나를 좋아한다고 착각했었다” 에피소드 공개

입력
2019.06.06 09:36
0 0
‘해투4’ 김승혜가 출연했다. KBS 제공
‘해투4’ 김승혜가 출연했다. KBS 제공

‘해피투게더4’에서 개그우먼 김승혜가 서강준에게는 의문의 1패를 조세호에게는 강렬한 충격을 선사한다.

KBS 2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의 6일 방송은 ‘개콘투게더’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개콘의 어벤저스 정종철-이승윤-김준현-김원효-오나미-김승혜가 출연해 안방에 꿀잼 폭탄을 투하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는 김승혜가 출연해 깜짝 고백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승혜가 “평소 조세호가 이상형이다”라고 밝힌 것이다.

이에 유재석은 “녹화 중에 조세호를 이상형으로 꼽고 녹화 끝나자마자 달려 나가신 분이 한둘이 아니다”라며 폭소를 유발했다. 하지만 김승혜는 “녹화 끝나고 조세호와 식사를 하고 싶다”며 굳건한(?) 마음을 드러내 현장을 술렁이게 만들었다.

이에 더해 김승혜는 “서강준보다 조세호가 더 좋다”고 외치는가 하면 조세호의 매력으로 귀여움을 꼽기도 했다. 김승혜의 직진 대시에 급기야 조세호의 볼이 발갛게 물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김승혜의 일방적인 핑크빛 기류에 조세호가 어떻게 화답했을지 관심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김승혜는 “‘연예가중계’의 리포터로 활동 중”이라며 강하늘-차은우-마동석-이동휘 등 톱스타들과의 일화를 공개해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 특히 그는 “강하늘과 차은우가 나를 좋아하는 것 같다고 착각 한 적이 있다”고 밝혀 호기심을 자극했다.

나아가 김승혜가 느낀 강하늘-차은우의 ‘호감 시그널’에 현장에서는 갑론을박이 펼쳐졌다는 후문이어서 궁금증이 증폭된다.

최고의 스타들과 함께하는 마법 같은 목요일 밤 KBS 2 ‘해피투게더4’는 6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