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VIP’ 장나라X이상윤, 캐스팅 라인업 확정…대세배우 총출동 ‘기대감 UP’

알림

‘VIP’ 장나라X이상윤, 캐스팅 라인업 확정…대세배우 총출동 ‘기대감 UP’

입력
2019.06.05 12:31
0 0
‘VIP’ 캐스팅 라인업이 확정됐다. 각 소속사 제공
‘VIP’ 캐스팅 라인업이 확정됐다. 각 소속사 제공

배우 장나라, 이상윤, 이청아, 곽선영, 표예진, 정준원, 신재하, 이재원이 ‘VIP’에서 만난다.

2019년 하반기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작품 SBS 드라마 ‘VIP’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오피스 라이프를 그린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극’이다.

‘믿고 보는’ 장나라는 매 작품마다 탁월한 연기로 시청자를 매혹해왔다. 최근 SBS ‘황후의 품격’에서 입체적인 캐릭터를 연기하며 '대체불가 여주'의 저력을 입증한 장나라다. 망설임 없이 차기작으로 선택한 ‘VIP’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다.

이상윤이 맡은 박성준 역은 능력 있고 신중한 성격을 가진 인물로 벌써부터 배우와 캐릭터의 높은 싱크로율이 기대된다. 영화 ‘오케이! 마담’과 SBS 예능 ‘집사부일체’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가운데, 오랜만에 안방극장에서 연기 변신에 나선다.

이름만으로 시청자를 설레게 하는 장나라와 이상윤이 빚어낼 케미에 대한 기대가 벌써부터 높아지고 있다. 장나라가 맡은 나정선(장나라)은 같은 팀 팀장 박성준(이상윤)과 결혼해 가정을 이뤘지만, 예기치 못한 일로 삶이 무너지며 본격적인 사건에 빠져든다.

더불어 ‘VIP’의 배경이 될 백화점에서 근무하는 출연진도 눈길을 끈다. 최근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에 캐스팅되어 대세 행보를 이어가며, 넓은 스펙트럼을 입증한 이청아가 VIP 전담팀 과장으로 합류했다.

공연계의 로맨스퀸으로 알려진 곽선영이 SBS ‘친애하는 판사님께’, ‘남자친구’ 에 이어 ‘VIP’에 캐스팅되었다. ‘김비서가 왜그럴까’ 이후 뷰티 예능의 MC까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표예진이 VIP 전담팀 사원으로 나온다.

더불어 '동네변호사 조들호2’, 영화 ’페르소나’ 등 자신만의 연기 필모를 쌓아가고 있는 배우 정준원부터 SBS ‘사의찬미’, ‘슬기로운 감빵생활’에 출연한 엄친아 배우 신재하, SBS ‘흉부외과’에서 탄탄한 연기력으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은 이재원까지. 최강 배우 라인업이 완성됐다.

제작진은 "’VIP’를 함께 만들어갈 믿고 보는 배우들의 캐스팅을 완료했다. 각자 맡은 역할을 최고의 연기로 소화해낼 배우 라인업이 구축되면서 더욱 든든하다. 첫방송날까지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이정림 PD와 해원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 ‘VIP’는 2019년 가을 SBS에서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