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마미손, ‘엑스맨’ 주역들과 만남…‘재치 끝판왕’

알림

마미손, ‘엑스맨’ 주역들과 만남…‘재치 끝판왕’

입력
2019.06.05 12:44
0 0
마미손이 ‘엑스맨: 다크 피닉스’ 주연배우들을 만났다. 이십세기폭스코리아 제공
마미손이 ‘엑스맨: 다크 피닉스’ 주연배우들을 만났다. 이십세기폭스코리아 제공

래퍼 마미손과 '엑스맨: 다크 피닉스' 주연 배우들이 만났다.

5일 영화 '엑스맨: 다크 피닉스' 측은 마이클 패스벤더와 소피 터너, 에반 피터스, 타이 쉐리던과 직접 만난 마미손의 재기발랄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엑스맨: 다크 피닉스'와의 특별한 콜라보 뮤직비디오를 통해 SNS를 발칵 뒤집었던 마미손은 이번엔 직접 배우들 앞에 복면을 쓰고 인터뷰어로 등장해 “저는 마미손이라고 하구요. 아실지 모르겠지만 한국의 슈퍼히어로입니다. 뜨거운 것에 잘 견딥니다”라며 너스레를 떨며 자기소개를 했다.

이에 마이클 패스벤더가 “한번 보여주세요. 혹시 삶은 계란 만질 수 있나요?”라며 능력을 보여달라고 하자, “채식주의자라서 계란 삶아서 먹지 않습니다”라며 재빠르게 위기를 모면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후 네 명의 배우와 차례로 영화 '엑스맨: 다크 피닉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인터뷰를 이어간 마미손은 ‘사이클롭스’ 역의 타이 쉐리던과 눈 싸움 대결을 펼치는 등 엉뚱한 면모를 뽐내며 현장의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퀵실버’ 역의 에반 피터스 역시 퀵실버의 능력을 갖게 된다면 어떤 것을 하고 싶냐는 마미손의 질문에 “마미손 마스크도 벗길래요” 라고 재치있는 답변을 내놓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네 명의 배우들 모두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작품과 캐릭터, 그리고 한국을 찾은 소감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도 풀어내 영상을 보는 한국 팬들의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했다. 마지막으로 마이클 패스벤더는 “한국 팬 여러분들께 감사해요. 항상 '엑스맨'을 누구보다 많이 사랑해주셨죠. 여러분께 좋은 작별 선물이 되었으면 해요”라며 한국 팬들을 향한 애정 어린 인사를 전해 훈훈한 분위기로 인터뷰를 마무리했다.

'엑스맨: 다크 피닉스'는 마블 코믹스를 원작으로 19년 동안 관객들을 사로잡았던 '엑스맨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할 작품으로 기대감을 모은다. '엑스맨' 시리즈는 물론 '데드풀' 시리즈까지 성공시키며 할리우드에서 가장 주목 받는 천재 프로듀서이자 각본가인 사이먼 킨버그가 연출 및 각본을 맡으며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또한 '엑스맨' 시리즈의 주역인 제임스 맥어보이부터 마이클 패스벤더, 제니퍼 로렌스, 소피 터너, 니콜라스 홀트는 물론 제70회 골든 글로브 여우주연상에 빛나는 제시카 차스테인이 새롭게 합류해 초호화 캐스팅을 완성했다.

'엑스맨: 다크 피닉스'는 5일 오후 3시 전 세계 최초 개봉한다.

유수경 기자 uu84@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