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문제적 남자’ 멤버 중 위기능력대처 1위는 누구?

알림

‘문제적 남자’ 멤버 중 위기능력대처 1위는 누구?

입력
2019.06.03 22:58
0 0

‘문제적 남자’ 전현무가 VR 추락 체험에 혼비백산한다.

3일 오후 11시에 방송하는 tvN ‘뇌섹시대 – 문제적 남자’에는 국민의 안전과 생명을 지키기 위해 애쓰는 ‘안전 히어로’들이 출연한다.

이 날 방송에서는 교도소에서 재소자 진료와 형집행정지를 담당한 현실판 ‘닥터 프리즈너’ 응급의학과 전문의, 소방 관련 1급 자격증 그랜드슬램을 목전에 둔 119 구조대 소방관, 산업 현장에 출동해 사고의 원인을 밝히는 산업안전보건공단 직원이 출연한다. 일터와 일상 속에서 발생하는 각종 대형사고로부터 나를 지킬 수 있는 안전지식과 정보를 제공해 눈길을 끌 예정이다.

특히 산업 현장과 가정 내 사고 1위인 추락 사고와 일반 산업 재해에 비해 사망률이 50배 이상 높은 질식 사고, 여름철 일어나는 각종 사고와 이에 대한 대처법을 소개한다. 평소 순간 판단력을 필요로 하는 각종 현장에서 근무하며 경험을 쌓아온 안전 히어로들은 뇌풀기에서도 ‘문제적 남자’들을 위협하는 특급 뇌섹미를 발산했다는 후문.

무엇보다 이날 녹화 전 대기실에서 진행된 ‘문제적 남자’ 멤버들의 위기상황대처능력 몰래카메라가 눈길을 끈다. 멤버들이 녹화 전 대기실에 모여 휴식을 취하고 있을 때 갑자기 화재경보기가 울렸고, 이에 이장원은 0.1초만에 사이렌 소리에 반응하며 밖으로 나가 상황을 확인하는 등 위기 대처 능력 엘리트로 등극한 것. 또한 스튜디오에 마련된 위기상황 VR 체험을 체험한 전현무는 리얼한 VR에 혼비백산하는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안전 히어로들이 소개하는 각종 현장에서 발생하는 사고들과 그 대처법은 3일 오후 11시에 방송하는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진주희 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