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엘튼 존 명곡 담긴 ‘로켓맨’, 오는 5일 공개

알림

엘튼 존 명곡 담긴 ‘로켓맨’, 오는 5일 공개

입력
2019.06.03 15:41
0 0
‘로켓맨’이 개봉을 앞두고 있다. 한국일보 DB
‘로켓맨’이 개봉을 앞두고 있다. 한국일보 DB

영화 '로켓맨'이 개봉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로켓맨'은 전 세계가 사랑한 팝의 아이콘 엘튼 존의 환상적인 음악과 열광적인 무대, 드라마틱한 인생을 담아낸 작품이다.

국내 언론을 통해 공개된 후 "주인공은 단연 엘튼 존의 보석 같은 노래", "온몸을 들썩이게 하는 명곡의 향연", "귓가에 익숙한 노래들을 듣다 보면 마치 마술처럼 훌쩍 지나가는 러닝타임" 등 엘튼 존의 명곡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기도 했다.

지난 1일엔 KBS2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에서 엘튼 존 특집 편을 방송해 대중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이날 밴드 몽니는 'Your Song', 남태현은 'Rocket Man', 프로젝트 아카펠라 그룹 스바스바(스윗소로우X바버렛츠)는 'Goodbye Yellow Brick Road', 실력파 인디밴드 로맨틱 펀치는 'Crocodile Rock', 괴물 보컬 손승연은 'Sorry Seems To Be The Hardest Word', 뮤지컬 배우 김호영은 'Don’t Go Breaking My Heart'의 무대를 꾸몄다.

엘튼 존의 주옥같은 히트곡들이 방송된 후 노래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는 동시에 그의 화려한 명곡들과 인생을 담은 영화 '로켓맨'에 대한 기대도 높아지는 중이다.

'로켓맨'은 제72회 칸 국제영화제에서 먼저 공개된 이후 외신의 호평을 받았다. 미국 매체 버라이어티는 “환상적일 만큼 잘 만든 뮤지컬 드라마. 태런 에저튼은 한마디로 대단하다. 모든 면이 최고다”라고 극찬했다.

'로켓맨'은 오는 5일 개봉한다.

유수경 기자 uu84@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