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동상이몽2’ 윤상현 메이비, ‘체열 분포도’ 검사에 충격…”단유파티 할 때 아냐”

알림

‘동상이몽2’ 윤상현 메이비, ‘체열 분포도’ 검사에 충격…”단유파티 할 때 아냐”

입력
2019.06.02 22:27
0 0
SBS 제공
SBS 제공

3일 오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 윤상현 메이비 부부의 한의원 방문기가 공개된다.

최근 윤상현은 결혼 이후 임신과 출산을 반복한 아내 메이비와 육아와 집안일로 그동안 돌보지 못했던 자신의 몸 상태를 점검하기 위해 한의원을 찾았다.

이들 부부는 본격적인 진료 전 몸의 열 분포를 알 수 있는 ‘적외선 체열검사(DITI)’를 진행했고 그 결과, 한의사에게 “지금 단유파티를 할 때가 아니라 검사를 왔어야 한다”며 야단을 맞았다.

이에 윤상현 메이비는 검사 결과를 바탕으로 약재를 이용해 집에서도 쉽게 실천할 수 있는 차를 추천받았는데, 특히 윤상현은 ‘예부터 왕과 왕비의 동침 후 방문 앞에 두었던 쌍화차’ 처방을 받고 관심을 기울이자 “넷째 생각 중이냐”라는 질문을 받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윤상현 메이비 부부는 한의원에서 처방 받은 약재를 구입하기 위해 서울 최대 규모의 약재상이 있는 경동시장을 찾았고, 진열되어 있던 야관문을 발견한 윤상현은 망설임 없이 구매해 지켜보던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약재를 모두 구입한 윤상현 메이비 부부는 “몸보신 하자”며 집이 아닌 식당으로 향해 부부만의 보양식에 대해 궁금증을 자아낸 한편, 윤상현은 메이비에게 “오늘 약재 산 건 오빠가 달여줄게”라며 달달한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달달한 분위기도 잠시 윤상현은 “하와이 화보 찍은 거 생각 안 나?”냐며 5년 전 웨딩화보를 위해 찾은 하와이에서 있었던 사건을 꺼내자 메이비는 “내가 언제?”라고 응수, 지켜보던 MC들까지 합세하며 한바탕 갑론을박이 펼쳐졌는데, 윤상현 메이비의 5년 전 하와이 웨딩 화보 사건의 전말은 3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진주희 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