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이소연, ‘용왕님 보우하사’ 눈물의 입맞춤…”지구가 멸망해도 넌 내 옆에 있어”

알림

이소연, ‘용왕님 보우하사’ 눈물의 입맞춤…”지구가 멸망해도 넌 내 옆에 있어”

입력
2019.05.29 07:04
0 0
‘용왕님 보우하사’가 화제다. MBC 방송 캡처
‘용왕님 보우하사’가 화제다. MBC 방송 캡처

‘용왕님 보우하사’이소연의 눈물 연기가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지난 28일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 89회에서 ‘청이(이소연)’는 잊고 있었던 과거의 기억을 20년만에 되찾으며 ‘풍도(재희)’와 재회했다. 만화경을 찾으러 갔다가 발견한 풍도의 어린 시절 사진으로 풍도가 그토록 그리워하던 ‘홍주’가 청이 본인이었다는 사실을 떠올린 것.

미인도를 훔친 사실을 고백한 ‘학규(안내상)’로 인해 또 한번 고난의 길을 걷게 되었던 청이와 풍도는, 힘겹게 되찾은 기억으로 다시금 서로의 마음을 다잡았다. 특히, “어떤 경우에라도 널 떠나지 않아…난 너만 보고 갈거야. 지구가 멸망해도 넌 내 옆에 있어, 조홍주.”라는 풍도의 말은 갑작스러운 상황들에 혼란스러워하는 청이에게 힘을 보태며 감동의 눈물을 흘리게 했다.

한편, 방송 말미 청풍커플의 눈물의 입맞춤을 본 시청자들은 청이의 마음고생을 고스란히 담아내 극의 몰입도를 높인 이소연의 감정 연기에 호평을 보내며, 고난의 연속이었던 청풍커플의 앞날에 드디어 꽃길이 열리는 것인지 앞으로의 스토리 전개에 기대를 더했다.

MBC ‘용왕님 보우하사’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 50분에 방송된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