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흡사 아이언맨” 최강창민, ‘해병대’ 민호 늠름한 근황 공개

알림

“흡사 아이언맨” 최강창민, ‘해병대’ 민호 늠름한 근황 공개

입력
2019.05.23 15:51
0 0
최강창민이 해병대에서 군 복무 중인 민호의 근황을 공개했다. 최강창민 SNS
최강창민이 해병대에서 군 복무 중인 민호의 근황을 공개했다. 최강창민 SNS

그룹 동방신기의 최강창민이 해병대에서 군 복무 중인 후배 민호의 근황을 공개했다.

최강창민은 23일 자신의 SNS에 "세상에나... 인간 개조 용광로 들어갔다 나온 사나이. 너란 남자, 흡사 아이언맨"이라는 글과 함께 샤이니 민호와의 영상통화를 캡처한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민호는 미소를 지으면서 경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지난 4월 15일 해병대에 입대한 민호는 한달 새 더 늠름해진 모습이라 보는 이들을 더욱 든든하게 해준다.

이를 보는 최강창민의 모습도 화면 좌측 아래 작게 담겨 흐뭇함을 전해준다. SM엔터테인먼트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는 최강창민과 민호의 선후배 케미스트리가 훈훈함을 자아낸다.

최강창민은 민호의 입대 전 마지막 팬미팅에도 참석하는 의리를 보인 바 있다. 두 사람의 우정과 민호의 반가운 근황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최강창민은 JTBC 교양 프로그램 '양식의 양식'에 백종원, 정재찬, 유현준, 채사장 등과 함께 출연을 확정 짓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