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문제적 남자’ 이사강, 뮤비부터 영화까지 ‘뇌섹 감독’의 반전 승부공개

알림

‘문제적 남자’ 이사강, 뮤비부터 영화까지 ‘뇌섹 감독’의 반전 승부공개

입력
2019.05.13 22:48
0 0
‘문제적 남자’ 이사강이 출연한다.tvN제공
‘문제적 남자’ 이사강이 출연한다.tvN제공

뮤직비디오 감독 이사강이 ‘문제적 남자’에 출연한다.

13일 오후 11시에 방송하는 tvN ‘뇌섹시대 – 문제적 남자’에서는 뮤직비디오 감독 이사강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사강은 에릭남, 슈퍼주니어, 나인뮤지스 등 약 550편 이상의 뮤직비디오를 연출 및 편집한 뮤직비디오 감독. 영국 3대 영화학교로 알려진 런던 필름 스쿨과 세계적인 디자이너와 아티스트들을 배출한 세계 3대 패션스쿨 센트럴 세인트 마틴스를 졸업한 뇌섹녀다.

또한 이에 그치지 않고 런던필름스쿨 재학 당시 연출한 작품들이 모두 최고의 작품으로 선정되며 실력을 인정받았다는 사실을 공개해 문제적 남자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

한편 이사강은 11살 연하의 남편 론과 결혼해 3개월 만에 눈물로 남편을 군대에 보낸 새내기 곰신. 곰신 카페 가입은 이미 마쳤다며 매일 온라인을 통해 위문 편지를 쓰고 훈련소 사진을 확인하는 등 열혈 곰신의 면모를 공개한다.

특히 집중해서 문제를 풀다가도 어느 샌가 문제에 남편의 상황을 대입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한편 이사강의 뇌섹미와 열혈 곰신 면모는 13일 오후 11시에 방송하는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진주희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