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뮤직뱅크' 뉴키드, 파워풀한 매력으로 ‘여심저격’…’뚜에레스’ 무대 강력

알림

'뮤직뱅크' 뉴키드, 파워풀한 매력으로 ‘여심저격’…’뚜에레스’ 무대 강력

입력
2019.05.11 02:11
0 0
뉴키드가 화제다. KBS2 방송 캡처
뉴키드가 화제다. KBS2 방송 캡처

뉴키드(Newkidd)가 파워풀한 소년 섹시미를 뽐냈다.

뉴키드는10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데뷔 타이틀곡 ‘뚜에레스(Tu eres) 무대를 펼쳤다.

이날 뉴키드는 딥 블루 제복을 입고 등장해 완벽한 칼군무 퍼포먼스로 시청자를 사로 잡았다. 특히 중독성 넘치는 스페인어 ‘뚜에레스 보니따 (너는 예쁘다)라는 가사와 태양계를 형상화한 판타지스러운 매혹적인 군무가 어우러져 무대를 한층 더 풍성하게 만들었다.

데뷔 타이틀 곡 ‘뚜에레스(Tue res)’는 ‘너는’을 의미하는 스페인어 단어로 파란장미 같은 그녀에게 반한 소년의 풋풋한 사랑 감정을 표현한 로맨스 판타지 곡이다.

뉴키드(지한솔 ,진권, 윤민, 우철 ,휘, 최지안 ,강승찬)는 7인조 보이그룹으로 10대 멤버가 다수인 그룹답게 풋풋함과 7인7색 각기 다른 뚜렷한 매력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뉴키드를 비롯해 ENOi GeeGu,타겟, VERIVERY,가을로 가는 기차, 김동한,남우현,뉴이스트,더보이즈,동키즈,스펙트럼,앤씨아,에릭남,엔플라잉,오마이걸,원더나인, 유승우,해시테그가 출연했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