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나혼자산다’ 잔나비, 운동상식 파괴! 헬스장에 뜬 뉴트로 보이의 짠내나는 하루 공개

알림

‘나혼자산다’ 잔나비, 운동상식 파괴! 헬스장에 뜬 뉴트로 보이의 짠내나는 하루 공개

입력
2019.05.09 08:53
0 0
최정훈의 운동마저 짠내 나는 하루가 공개된다. MBC 제공
최정훈의 운동마저 짠내 나는 하루가 공개된다. MBC 제공

잔나비 최정훈이 운동 상식을 파괴하는 헬스 라이프를 공개한다.

10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최정훈이 독특한 운동법으로 웃음을 선사한다.

운동보단 샤워를 목적으로 헬스장을 찾은 최정훈은 안타까움을 자아내는 무릎 테이핑과 운동복을 한껏 끌어올린 배바지 패션으로 등장해 타인의 시선 따위 신경 쓰지 않는 털털함을 제대로 드러낸다. 

본격적인 운동에 돌입한 그는 TV에 나오는 보디빌더들의 모습에 운동 의욕을 불태운다. 그러나 이내 자신이 들 수 없는 무게는 과감하게 포기하는 신개념 운동법으로 안방극장을 폭소케 할 예정이다. 

또한 폭풍 맨몸 운동 후 다리에 힘이 풀려 일어서지 못하는 그의 모습은 안타까움이 절절하게 묻어났을 정도라는 후문이다.

또한 최정훈은 턱없이 부족해 보이는 운동에도 200% 만족한 초긍정 면모로 시청자들에게 매력을 어필한다.

운동 후 샤워실에 들어선 그는 콧노래마저 흥얼거리며 헬스장 방문 목적을 완벽하게 달성한 행복감을 감추지 않는다고 해 그의 헬스 라이프가 궁금해진다.

한편, 최정훈의 신박한 운동법은 10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