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LG유플러스, 30개 영화관서 5G 팝업스토어 운영

알림

LG유플러스, 30개 영화관서 5G 팝업스토어 운영

입력
2019.05.05 17:27
수정
2019.05.05 17:57
0 0

LG유플러스가 오는 7월 14일까지 전국 영화관 30개 지점에서 5G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미니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LG유플러스가 이번에 영화관 3사(롯데시네마, 메가박스, CGV)와 진행하는 미니 팝업스토어의 테마는 ‘U+5G CAFÉ’다. 커피 바처럼 꾸며진 공간에서 자신이 원하는 메뉴를 주문하듯 서비스를 골라 체험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U+5G CAFÉ가 설치되는 영화관은 하루 방문객 수가 높은 수도권 및 광역 도시 지점을 중심으로 선정됐다. 5월 19일까지는 롯데시네마 10개 지점(신림, 김포공항, 노원, 평촌, 청량리, 부평역사, 부산광복, 울산, 대구율하, 대전둔산), 5월 24일부터 6월 16일까지는 CGV 10개 지점(수원, 인천, 의정부, 오리, 소풍, 평택, 대전, 광주터미널, 부산 센텀시티, 대구), 6월 21일부터 7월 14일까지는 롯데시네마 4개(신도림, 안양, 부산, 전주), 메가박스 4개(코엑스, 상암월드컵경기장, 목동, 대구칠성로), CGV 2개 지점(판교, 동수원)에 마련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가상현실과 증강현실, 프로야구ㆍ골프ㆍ아이돌라이브 등 5G 특화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 고객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서비스는 단연 가상현실로 손나은, 차은우 등 유명 연예인과 오붓한 데이트를 즐기고, 공포 웹툰 ‘옥수역 귀신’의 등장인물이 되어 1인칭 시점으로 웹툰을 감상할 수 있다. 증강현실 서비스를 통해서는 이달의 소녀, B1A4 신우, 청하 등 TV속 스타가 3D로 나타나 실제 내 눈앞에서 보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체험존 운영과 함께 5월 31일까지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관련 사진이나 영상을 올린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추첨을 통해 갤럭시 워치 액티브(5명), 2D 영화관람권(2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현장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간단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통해 영화를 보면서 먹을 수 있는 과자 및 팝콘 할인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 감동빈 마케팅전략2팀장은 “오직 LG유플러스에서만 가능한 차원이 다른 3D VR기술과 세계 최초 스타 AR 콘텐츠로 U+5G 서비스가 큰 호응을 얻고 있을 뿐 아니라 단기간 내 긍정적인 입소문 또한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며 “지속적으로 적극적인 마케팅을 전개해 5G 서비스 시장을 선도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맹하경 기자 hkm07@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