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박테리아∙바이러스 등 없애는 공기살균청정기 제작

알림

박테리아∙바이러스 등 없애는 공기살균청정기 제작

입력
2019.05.09 05:08
0 0

코비플라텍은 대기압 플라즈마인 ‘리얼 벌크 플라즈마 기술(Real Bulk Plasma Technology)’을 적용한 친환경 청정 제품을 개발∙제조하는 벤처기업이다.

코비플라텍은 전세계적 환경 이슈인 미세먼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살균 기능이 극대화된 고기능성 공기살균청정기인 ‘AIR PLA’ 출시를 눈앞에 두고 있다.

이 제품은 초미세먼지, VOCs 제거는 물론 각종 박테리아와 바이러스까지 살균 가능한 고기능성 공기살균청정기이다. H13 헤파필터를 통해 초미세먼지를 99.75%까지 1차 제거하고, 헤파필터식 공기청정기로는 사실상 제거가 불가능한 극초미세오염물질과 각종 박테리아, 바이러스까지 분해∙제거∙살균하는 리얼 벌크 플라즈마의 차별적 기술을 적용했다.

또한 실내 곳곳에 존재하는 부유 박테리아와 바이러스까지 추가로 살균하기 때문에 알레르기나 아토피, 호흡기 질환에 민감한 영유아 자녀 및 반려동물 양육 가정과 유치원, 노인요양원, 병∙의원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이밖에도 과거 음이온방식의 공기청정기에서 문제가 됐던 오존발생량이 0.00ppm 수준으로 나타나 실내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