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여름아 부탁해’ 김사권, 프로사랑꾼 완벽 변신 ‘아내바보→철벽남’

알림

‘여름아 부탁해’ 김사권, 프로사랑꾼 완벽 변신 ‘아내바보→철벽남’

입력
2019.04.30 23:23
0 0
김사권이 ‘갖고 싶은 남편’ 캐릭터로 등극했다. KBS 캡쳐
김사권이 ‘갖고 싶은 남편’ 캐릭터로 등극했다. KBS 캡쳐

배우 김사권이 연기 변신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KBS 1 새 일일연속극 ‘여름아 부탁해’에서 스타 성형외과 의사 한준호 역을 맡은 김사권이 아내밖에 모르는 ‘아내바보’로 완벽 변신했다.

지난 29일 ‘여름아 부탁해’ 첫 방송에서는 김사권이 난임으로 힘들어하며 밤새 뒤척이는 아내 왕금희(이영은)에게 손수 주사를 놔주고 컨디션을 살피는 등 알뜰살뜰하게 아내를 챙기는 모습이 그려졌다.

또한 훤칠한 외모의 남편을 보며 데이트 제안은 들어오지 않는지 장난스럽게 묻는 왕금희에게 “타투도 유행인데 그냥 이마에다 왕금희 남편이라고 새겨?”라며 ‘아내바보’의 면모를 뽐내 보는 이로 하여금 훈훈한 미소를 짓게 했다.

특히 30일 오후 방송에서는 김사권이 자신의 스승인 주용진(강석우)을 만나러 갔다가 주상미(이채영)가 남자와 실랑이를 벌이고 있는 현장을 목격했고, 주상미에게 손찌검하려는 남자의 팔을 막아서는 모습이 전파를 타며 기막힌 인연의 시작을 알렸다.

병원에 도착한 김사권은 파격적인 스카우트 제안을 받게 되었고, 이를 지켜보던 주상미는 기회를 놓치지 않고 주용진에게 자신을 도와준 사람이라고 소개함은 물론 집까지 데려다 달라며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이어 주상미는 함께 식사를 하자고 제안했지만 김사권은 “아내가 몸이 안 좋아서 일찍 가봐야 합니다”라며 딱 잘라 거절했다. 그리고 곧바로 왕금희에게 전화를 걸어 “뭐 먹고 싶은 거 없어?”라고 물으며 아내밖에 모르는 철벽남의 면모를 뽐냈다.

하지만 김사권은 주용진의 스카우트 제안을 수락하기로 결심했고 주용진의 딸인 주상미와 마주칠 수 밖에 없는 상황에 놓여져 ‘아내바보’ 김사권이 앞으로 어떻게 변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김사권이 출연하는 ‘여름아 부탁해’는 매주 월~ 금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