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프듀X101’ 이석훈 “제 2의 워너원? ‘제 1의 매력’ 가진 그룹 만들 것”

알림

‘프듀X101’ 이석훈 “제 2의 워너원? ‘제 1의 매력’ 가진 그룹 만들 것”

입력
2019.04.30 16:36
0 0
이석훈이 새로운 보이그룹 발굴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추진혁 기자 chu@hankookilbo.com
이석훈이 새로운 보이그룹 발굴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추진혁 기자 chu@hankookilbo.com

‘프로듀스X101’ 이석훈이 새로운 보이 그룹 발굴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3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63컨벤션센터에서는 Mnet ‘프로듀스X101’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Mnet 김용범 전략콘텐츠사업부장, 안준영 PD와 MC를 맡은 이동욱, 트레이너 이석훈, 신유미, 치타, 배윤정, 권재승, 최영준을 비롯해 101명의 출연 연습생이 참석했다.

‘프듀X101’의 트레이너 군단은 앞선 세 시즌 동안 트레이너로 활약했던 이석훈, 신유미, 치타, 배윤정, 권재승, 최영준으로 꾸려졌다. 아이오아이, 워너원, 아이즈원을 배출해낸 이들에게 “‘제 2의 워너원’ 배출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이 같은 새 보이그룹 탄생이 가능할 것 같냐”는 질문이 전해졌다.

이에 대해 이석훈은 “저희가 생각하는 건 ‘제 2의 워너원’ 보다는 새로운 타이틀을 가지고 갈 수 있게 하는 게 목표기 때문에 ‘제 1의 매력’을 가진 친구들을 만들 수 있는 친구들을 만드는 게 더 중요하다고 보인다”고 소신 있는 답변을 전했다.

한편 ‘프로듀스X101’은 글로벌 아이돌 육성 프로젝트 ‘프로듀스101’의 네 번째 시즌으로 글로벌 남자 아이돌 그룹 선발을 목표로 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지난 해 12월 첫 티저 영상 공개 이후 지난 3월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단체곡 ‘_지마’의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프로듀스X101’은 시즌 최초로 첫 단체곡 센터를 국민 프로듀서들의 투표를 통해 선발했고, 최종 무대에 오른 첫 단체곡 센터는 DSP 미디어의 손동표 연습생이었다. ‘_지마’의 무대 영상은 유튜브와 네이버TV에 공개된 지 이틀 만에 350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뜨거운 화제를 입증, ‘제 2의 워너원’ 탄생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프로듀스X101’은 오는 3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