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그녀석’ 박진영, 압도적인 연기로 ‘믿보배’ 인증…종영 하루 앞두고 역대급 위기

알림

‘그녀석’ 박진영, 압도적인 연기로 ‘믿보배’ 인증…종영 하루 앞두고 역대급 위기

입력
2019.04.30 07:19
0 0
박진영이 열연하고 있다. tvN 방송 캡처
박진영이 열연하고 있다. tvN 방송 캡처

박진영(GOT7)이 압도적인 연기를 펼치며 안방극장 기대주다운 활약을 이어갔다.

tvN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 주인공 이안 역을 맡은 박진영은 윤재인 역의 신예은과 함께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29일 방송분에서는 김권이 진실을 숨기려 하자 실망을 넘어 배신감에 휩싸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제 아무 것도 못 믿겠다”며 울분을 터뜨리던 박진영은 김권을 향해 주먹을 날리고 말았다.

이내 스스로도 안타까운 상황임을 깨닫고는 “제발 이러지마, 형”이라고 애절한 대사를 남겼다.

김권을 바라보는 눈빛에서 이루 말할 수 없는 상처가 고스란히 느껴졌다.

박진영의 애절한 연기는 감정 표현에 무딘 김권과 대비를 이뤄 더욱 절절하게 다가왔다.

이어 엔딩에서도 차원이 다른 활약을 펼쳤다.

감금 장소를 알아낸 그는 영성아파트로 달려갔고, 10년 전 김권이 살인과 방화를 저지르는 모습을 사이코메트리했다.

초능력이 선명하게 발현될수록 심장에 강한 통증이 왔고, 박진영은 이런 고통마저 생생하게 표현해냈다.

이처럼 시작부터 끝까지 흡입력 있는 연기를 선보여 잠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극 초반 박진영은 귀엽고 엉뚱한 매력을 어필하고, 이야기가 진행됨에 따라 진중한 면을 부각시키는 등 유연하게 캐릭터를 구축해왔다.

숱한 어려움 끝에 영성아파트 화재사건에 관한 아픈 진실을 알게 된 박진영이 어떤 결말을 만들어낼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비밀을 마음속에 감춘 소녀와 상대의 비밀을 읽어내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지닌 소년의 초능력 로맨스릴러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