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슬플 때 사랑한다’ 류수영-왕빛나, 애정 가득 종영소감 “시청자 분들께 감사드려”

알림

‘슬플 때 사랑한다’ 류수영-왕빛나, 애정 가득 종영소감 “시청자 분들께 감사드려”

입력
2019.04.28 13:03
0 0
‘슬플 때 사랑한다’ 류수영-왕빛나가 종영소감을 전했다. 플라이업 엔터테인먼트 제공
‘슬플 때 사랑한다’ 류수영-왕빛나가 종영소감을 전했다. 플라이업 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류수영과 왕빛나가 남다른 종영 소감을 밝혔다.

27일 종영을 앞두고 있는 MBC 주말특별기획 ‘슬플 때 사랑한다’ 빗나간 사랑의 주인공 강인욱 역 류수영과 슬픈 짝사랑의 주인공 주해라 역의 왕빛나가 시청자들을 향한 아쉬움 가득한 인사를 전했다.

류수영은 ‘슬플 때 사랑한다’를 통해 뻔한 격정 멜로도 빈틈없는 연기력으로 강인욱 캐릭터를 입체감 있게 그려나갔다. 강렬하고 묵직한 연기력을 선사한 결과, ‘장르 파괴자’라는 호평을 얻으며 전체적인 극을 이끌어 나가는 존재감을 발산했다.

이처럼 극 중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낸 그는 “스스로 멘탈이 강하다 생각해 왔는데 인욱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이미 소모되고 있는 자신을 발견했다. 하지만 그 과정에서 인욱에게 애정이 생겼고, 힘들었던 만큼 촬영 막바지로 갈수록 아쉬움도 커졌다”고 전했다.

끝으로 류수영은 “조금은 어두운 드라마였음에도 끝까지 시청해주시고 궁금해 해주신 시청자 여러분들께 매우 감사하다. 여러분의 응원이 아니었다면 아주 ‘많이’ 더 힘들었을 것”이라며 작품을 향한 각별한 애정이 드러나는 소감을 남겼다.

왕빛나는 극 중 한 남자를 향한 애틋한 사랑을 보여주는 주해라로 분해 격정 멜로 속 멜로 드라마를 만들어 나갔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묵묵히 조력자 역할을 해내오며 자칫 질투의 화신으로 보여질 법한 캐릭터임에도 불구하고 애처로운 짝사랑의 주인공으로 캐릭터를 구축해 나갔다.

자신만의 방법으로 사랑을 지켜온 주해라 역의 왕빛나는 “해라의 슬픈 사랑을 끝까지 함께 지켜봐 주신 시청자 여러분들께 감사 드린다. 그리고 동료 배우 분들과 감독님, 많은 스태프 분들이 계셨기에 무사히 마칠 수 있었던 것 같다. 해라를 보여줄 수 있어서 행복한 시간이었다”며 아쉬운 종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슬플 때 사랑한다’에서 격정 멜로와 슬픈 멜로를 여과 없이 보여준 류수영과 왕빛나의 다음 행보에도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