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오늘도 배우다’ 박정수, 아날로그 감성 폭발! “전화기로 하는 거야?”

알림

‘오늘도 배우다’ 박정수, 아날로그 감성 폭발! “전화기로 하는 거야?”

입력
2019.04.27 12:27
0 0
다섯배우가 ‘언박싱’의 설렘을 만끽한다. MBN제공
다섯배우가 ‘언박싱’의 설렘을 만끽한다. MBN제공

다섯 배우가 무한감탄을 부르는 언박싱에 도전한다.

29일 방송될 MBN ‘오늘도 배우다-오배우’(이하 ‘오배우‘) 11회에서는 다섯 배우 김용건, 박정수, 황신혜, 정영주, 남상미가 ’언박싱(겉모양부터 사용법까지 솔직하고 자세한 제품 후기를 공유하는 문화)‘의 설렘을 만끽한다고 해 눈길을 끈다.

이날 박정수는 언박싱 문화에 대해 “전화기로 하면 돼?”라는 엉뚱한 발언으로 아날로그 감성을 발산, 깨알 웃음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에어프라이어 사용 앞에서 기계치의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막간 토크 때 맥주로 수육을 삶거나 콜라로 기름기 낀 설거지하기 등 신박한 생활 꿀팁을 말하며 ’오배우‘의 분량 씹어먹는 미(美)친 존재감으로서의 진면모를 드러낸다.

또한 언박싱한 에어프라이어와 그에 대적할 프라이팬의 통삼겹구이 요리 대결이 펼쳐질 예정이다. 쫄깃한 고기 먹방과 엇갈린 맛에 대한 평가가 쏟아진다고 해 다섯 배우의 리얼한 체험 후기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최근 화제되고 있는 주름 제거제와 미세먼지 방지템은 물론 방수 스프레이, 건강 다이어트 제품 등 인싸템이 등장하자 다섯 배우들이 치열한 언박싱 의욕을 불태운다고 해 많은 이들의 기대가 폭발하고 있다.

오배우들의 요절복통 언박싱 체험기는 오는 29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오늘도 배우다’ 11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