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어비스’ 서인국X정소민 깜짝 등장! ‘미스터리 甲’ 역대급 지원 사격

알림

‘어비스’ 서인국X정소민 깜짝 등장! ‘미스터리 甲’ 역대급 지원 사격

입력
2019.04.26 08:16
0 0
‘어비스’ 서인국X정소민이 특급출연을 예고했다. tvN예고 방송 캡쳐
‘어비스’ 서인국X정소민이 특급출연을 예고했다. tvN예고 방송 캡쳐

tvN ‘어비스’에서 배우 서인국-정소민이 특급 출연으로 든든한 지원 사격에 나선다.

tvN 새 월화드라마 ‘어비스:영혼 소생 구슬’은 ’영혼 소생 구슬’ 어비스를 통해 생전과 180도 다른 ‘반전 비주얼’로 부활한 두 남녀가 자신을 죽인 살인자를 쫓는 반전 비주얼 판타지다.

특히 이번 드라마에서는 서인국-정소민이 ‘어비스’ 1회에 전격 등장해 어메이징한 활약을 예고한다.

두 사람은 앞으로 전개될 스토리에 있어 중요한 의미를 지닌 핵심 캐릭터로 임팩트 넘치는 존재감을 발휘한다.

특히 앞서 공개된 ‘어비스’ 본편 예고를 통해 서인국-정소민의 비주얼이 깜짝 등장, 이미 네티즌들 사이에서 뜨거운 화제가 되고 있다.

검은 트렌치코트를 휘날리는 범상치 않은 포스와 함께 초미남으로 부활한 자신의 모습에 심취된 안효섭(차민 역)을 보며 “인간들은 원래 자신과 비슷한 영혼을 갖고 있지 않나?”라는 의미심장한 멘트까지 내뱉는 등 베일에 싸인 이들의 정체에 벌써부터 호기심이 폭발한다.

두 사람은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에서 함께했던 유제원 감독과의 끈끈한 인연으로 흔쾌히 특별 출연을 결정해 각별한 의리를 증명했다. ‘무강커플’ 서인국-정소민의 재회와 함께 이들이 ‘어비스’ 초반에 선보일 파격적이고 판타지한 캐릭터에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tvN ‘어비스’ 제작진은 “서인국-정소민이 카메오 역사에 길이 남을 특급 출연을 예고한다”고 운을 뗀 뒤 “두 사람은 ‘어비스’의 포문을 여는 1회에 전격 등장해 미스터리하면서도 특별한 의미가 담긴 장면을 선보이게 될 것이다. 서인국-정소민의 출연이 ‘어비스’를 보는 시청자들에게 깨알 같은 재미와 신선한 매력을 안겨주리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어비스’는 다음달 6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 예정이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