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불타는 청춘’ 오현경, 새 친구의 곡성 봄 여행기…남다른 인맥 ‘눈길’

알림

‘불타는 청춘’ 오현경, 새 친구의 곡성 봄 여행기…남다른 인맥 ‘눈길’

입력
2019.04.23 11:14
0 0
‘불타는 청춘’ 오현경이 출연했다. SBS 제공
‘불타는 청춘’ 오현경이 출연했다. SBS 제공

‘불타는 청춘’ 새 친구로 배우 오현경 등장이 예고돼 시선이 집중된다.

SBS ‘불타는 청춘’에는 역대급 새 친구 배우 오현경이 봄맞이 여행에 함께 한다. ‘불타는 청춘’ 제작진은 평소 방송에서 자주 언급됐던 오현경의 출연을 위해 오랜 시간 설득 끝에 승낙을 받았다고 한다.

1989년 미스코리아 진 출신 오현경은 아름다운 외모와 몸매로 시청자에게 변함없는 사랑을 받는 것은 물론, 많은 국민 드라마에 출연해 다양한 역할을 소화하며 연기자로서 자질도 입증받은 바 있다.

이번에 청춘들은 봄 소풍 컨셉으로 따뜻한 남쪽 지방인 전라남도 곡성으로 떠났다. 새 친구 현경은 자신을 마중 나와줄 친구로 신효범을 지목했고, 이에 남은 청춘들은 새 친구가 남자일 것으로 추측했다. 오현경은 효범과의 특별한 사연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청춘들 앞에 새 친구로 오현경이 등장하자 모두 경악을 금치 못했다. 특히 광규는 새 친구와 미용실에서 만나서 ‘불타는 청춘’ 섭외를 하려고 했던 순간을 언급했다. 이어 마당발 현경은 차례로 경헌, 성국, 부용, 익준 등 많은 청춘들과 인맥과 사연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아름다운 새 친구 오현경과 떠나는 봄 여행은 23일 화요일 오후 11시 10분 SBS '불타는 청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