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이홍기→아이즈원 출격”… ‘프로듀스X101 더 비기닝’, 본방 스포일러 대방출

알림

“이홍기→아이즈원 출격”… ‘프로듀스X101 더 비기닝’, 본방 스포일러 대방출

입력
2019.04.23 10:12
0 0
‘프로듀스X101 더 비기닝’이 오는 26일 방송된다. Mnet 제공
‘프로듀스X101 더 비기닝’이 오는 26일 방송된다. Mnet 제공

‘프로듀스X101’이 본격적인 예열을 시작한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프로듀스X101 더 비기닝’에는 ‘프로듀스 48’에서 보컬 트레이너로 활약한 이홍기와 아이즈원 완전체가 출연해 새 시즌의 주요 장면을 소개하고 함께 이야기를 나눠본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프로듀스 X 101’ 연습생들의 오디션 영상이 짤막하게 공개돼 기대감을 높였다. 직접 기타를 연주하며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한 ‘캥거루’를 부르는 연습생, 뛰어난 가창력으로 여심을 사로잡는 연습생이 등장하자 이홍기는 “다들 노래를 너무 잘한다”며 혀를 내둘렀다. 

또 박력 넘치는 파워 댄스, 수준급 비보잉을 선보이는 연습생들의 영상이 이어지며 이번 시즌 역대급 댄스 실력자들이 대거 등장할 것을 예고하기도 했다. 이번 시즌 최초로 진행된 런웨이 쇼 현장 영상도 살짝 비춰져 궁금증을 자극했다. 

제작진은 “’프로듀스 X 101 더 비기닝’을 통해 첫 방송을 앞두고 101명의 연습생들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본 방송에서 공개되지 않는 영상들도 등장할 예정이니 예비 국민 프로듀서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Mnet ‘프로듀스 X 101 더 비기닝’은 26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며, 글로벌 보이그룹 육성 프로젝트 ‘프로듀스 X 101’은 다음 달 3일에 첫 방송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