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호구의 연애’ 오승윤, “외로워서 나왔습니다”…벌써부터 강력한 발언 ‘주목’

알림

‘호구의 연애’ 오승윤, “외로워서 나왔습니다”…벌써부터 강력한 발언 ‘주목’

입력
2019.04.22 08:30
0 0
‘호구의 연애’가 화제다. MBC 제공
‘호구의 연애’가 화제다. MBC 제공

‘호구의 연애’ 세 번째 여행의 시작과 함께 파란을 예고하며 등장한 새로운 멤버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의 인물로 떠올랐다.

지난 21일 방송된 MBC ‘호구의 연애’에서는 두 번의 여행이 끝나고 갑작스럽게 장동우는 군 입대로, 황세온은 개인 스케줄로 동호회를 탈퇴하면서 모두를 충격에 빠트린 것도 잠시, 예상 밖의 새로운 회원이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남성 신입 회원인 배우 오승윤은 큰 키와 시원시원한 말투로 첫 등장부터 여성회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고 기존 남성 회원들은 폭풍 질투를 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오승윤은 “외로워서 나왔습니다”, “마음이 맞는 회원을 만난다면 공개연애를 하겠습니다”라는 폭탄(?) 발언을 해 여성 회원은 물론이고 남성 회원까지 모두를 긴장하게 만들었다.

동갑인 채지안에게 화끈하게 “지안아-”를 외치면서 처음부터 기존 남성 회원들과 확연히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이에 성시경은 “괴물이네, 괴물이 나타났네”라며 오승윤의 행동에 감탄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미 채지안에 대한 호감을 가지고 있던 김민규는 적극적인 오승윤의 발언에 자기도 모르게 끓어오르는 질투를 참지 못하고 화(?)를 내는 모습을 보여 앞으로 두 사람 사이에 벌어지게 될 불꽃 튀는 신경전에 대한 기대감을 키우기도 했다.

또 새로운 여성 회원으로 등장한 날씨여신 MBC 신입기상캐스터 김가영은 4년 전 허경환과 특별한 인연이 있었음을 암시하는 말을 해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기존 호감구혼자들과 전혀 다른 매력으로 등장한 신규 회원들의 빛나는 활약은 ‘신나는 로맨스-호구의 연애’에서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 MBC에서 공개된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