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배틀트립’ 3도 여행, 양희은X한다감X박찬일 등판…특별한 추천 코스 소개 예정

알림

‘배틀트립’ 3도 여행, 양희은X한다감X박찬일 등판…특별한 추천 코스 소개 예정

입력
2019.04.19 23:52
0 0
KBS 제공
KBS 제공

20일 방송되는 KBS2 ‘배틀트립’의 3주년 기념해 MC 이휘재-김숙-성시경이 설계하는 ‘3도 여행’ 제 2탄이 공개된다.

특히 MC들을 위해 ‘셀럽’ 양희은-한다감-박찬일 셰프가 등판해, 특별한 추천 코스를 소개할 예정이라고 전해져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토요일 밤을 든든히 책임지며 ‘원조 여행 설계 예능’의 저력을 발휘하고 있는 KBS 2TV ‘배틀트립’이 3주년을 맞이해 3MC 이휘재-김숙-성시경이 직접 떠나는 ‘3도 여행’을 선보이고 있다.

이휘재는 아내 문정원과 함께 경상도로, 김숙은 배우 이세영과 함께 충청도로, 성시경은 가수 김조한과 함께 전라도로 향해 각 도의 맛과 멋, 액티비티까지 ‘3도 3색’ 매력을 완벽 섭렵하는 여행 설계로 시선을 강탈할 예정.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MC들을 위해 양희은-한다감-박찬일 셰프가 등판해 핫하고 알찬 추천 코스를 소개한다고 해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양희은은 봄에만 즐길 수 있는 봄 도다리 쑥국을 추천해 관심을 모았다. 이에 곧장 양희은 추천 맛집으로 향한 이휘재-문정원은 “도다리가 무스처럼 부드럽다”, “쑥 식감이 살아있다”며 도다리 쑥국의 식감에 감탄을 토해냈다는 전언이어서 관심이 고조된다.

그런가 하면 음식 칼럼리스트 박찬일 셰프는 “미식가 성시경이 나를 부른 건 숨겨진 맛집을 알려 달란 얘기”라며 꼭꼭 숨겨왔던 여수의 단골 맛집을 소개해 성시경-김조한의 오감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의 시각까지 황홀하게 할 예정이다.

김조한은 처음 접해보는 여수 갯장어 샤브샤브의 맛에 “고급진 음식”이라며 음미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고. 뿐만 아니라 핫플 마스터 한다감은 “여행하면 빠질 수 없는게 액티비티”라며 김숙-이세영에게 충남 당진의 핫플레이스 ‘삽교호 놀이동산’을 소개해 김숙-이세영을 환호케 했다는 후문.

이에 MC 이휘재-김숙-성시경이 그간 차곡차곡 축적해온 여행 꿀팁에 ‘셀럽’ 양희은-한다감-박찬일 셰프가 추천하는 스페셜 코스까지 더해져 보다 핫하고 알찬 정보로 꽉 채워질 3주년 기념 MC특집 ‘셀럽투어’ 제 2탄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한편 원조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2 ‘배틀트립’은 오는 20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진주희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