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JTBC 측 “아이즈원, 완전체로 ‘아는 형님’ 녹화 중…5월 방송” [공식]

알림

JTBC 측 “아이즈원, 완전체로 ‘아는 형님’ 녹화 중…5월 방송” [공식]

입력
2019.04.18 17:31
0 0
아이즈원이 ‘아는 형님’에 출격한다. 한국일보 DB
아이즈원이 ‘아는 형님’에 출격한다. 한국일보 DB

걸그룹 아이즈원이 '아는 형님'에서 특급 예능감을 발산한다.

JTBC 측 관계자는 18일 본지와의 통화에서 "아이즈원 멤버들이 이날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 녹화에 함께 하고 있다. 방송은 다음 달 중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아이즈원이 '아는 형님'에 출연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특히 12명의 멤버들이 다 함께 출격하는 만큼, '아는 형님' 멤버들과 어떤 유쾌한 호흡을 맞출 것인지 기대가 모아진다.

이달 1일 '비올레타'로 컴백한 아이즈원 멤버들은 JTBC '한끼줍쇼', '아이돌룸', KBS2 '해피투게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다.

'아는 형님'은 최근 아이즈원이 한 라디오에 출연해 출연하고 싶은 프로그램으로 언급하기도 했던 방송이다. 아이즈원과 '아는 형님'의 컬래버레이션에 많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아이즈원은 역대 걸그룹 초동(발매 후 일주일 간 음반 판매량) 신기록을 경신하고 음악방송 6관왕을 달성하는 등 '비올레타'로 성공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