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쇼미더머니8’ 마미손 “’쇼미’가 내 덕 봤다”...폭소 유발 티저 공개

알림

‘쇼미더머니8’ 마미손 “’쇼미’가 내 덕 봤다”...폭소 유발 티저 공개

입력
2019.04.17 13:28
0 0
‘쇼미더머니8’ 티저 영상에 마미손이 등장했다. Mnet 제공
‘쇼미더머니8’ 티저 영상에 마미손이 등장했다. Mnet 제공

래퍼 마미손이 Mnet ‘쇼미더머니8’ 지원 사격에 나섰다.

나플라, 루피가 자작랩을 통해 ‘쇼미더머니8’ 지원자들을 독려한 데 이어, 17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마미손이 자신의 대표곡 ‘소년점프’를 부르며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마미손은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에 분홍색 복면을 쓰고 등장, 독특한 캐릭터와 개성 넘치는 랩으로 큰 호응을 얻은 래퍼다.

비록 프로그램에서는 초반에 탈락했지만 대체할 수 없는 개성과 존재감으로 결승 무대에 초청 받아 배기성, 도넛맨과 함께 콜라보 무대를 꾸미기도 했다.

그는 영상을 통해 “사람들이 저보고 ‘쇼미더머니’의 최대 수혜자라고 하는데 사실 저로 인해서 ‘쇼미더머니’가 재미를 보셨다”며 “아무리 생각해도 제 2의 마미손은 없을 것 같다. 저 같은 인재가 또 있겠냐”고 너스레를 떨었다.

영상 후반부에는 자신의 랩 가사인 “한국 힙합 망해라”와 ‘쇼미더머니8’을 뜻하는 “에잇, 에잇, 에잇(8, 8, 8)”을 외치며 불구덩이 속으로 퇴장해 또 한 번 웃음을 선사했다.

‘쇼미더머니8’ 제작진은 “마미손의 영향으로 이번 시즌에 개성있고 자신만의 스웨그를 가진 참가자들이 많이 지원하고 있다”며 “제작진은 그런 참가자들을 예전보다 더욱 유심히 보고 있으며 그들이 ‘쇼미더머니8’을 통해 보여줄 독창적인 모습에 많은 기대감을 갖고 있다”고 밝혔다.

과연 이번 ‘쇼미더머니8’에서도 마미손과 같은 화제의 래퍼가 탄생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나플라, 루피, 마미손 등 지난 시즌 화제의 래퍼들이 강력 추천하고 있는 Mnet ‘쇼미더머니8’은 2019년 여름에 방송될 예정이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