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홍인규→허민, ‘빅이슈’ 리얼 예능인으로 특별출연…씬스틸러 예고

알림

홍인규→허민, ‘빅이슈’ 리얼 예능인으로 특별출연…씬스틸러 예고

입력
2019.04.10 12:42
0 0
홍인규-이세진-박소영-허민-한윤서-박진호가 ‘빅이슈에 출연한다. JDB엔터테인먼트 제공
홍인규-이세진-박소영-허민-한윤서-박진호가 ‘빅이슈에 출연한다. JDB엔터테인먼트 제공

드라마 ‘빅이슈’에 JDB 패밀리가 출격한다.

개그맨 홍인규, 이세진, 박소영, 허민, 한윤서, 박진호가 10일 방송되는 SBS 수목드라마 ‘빅이슈’에 특별출연해 미(美)친 존재감을 발산한다.

이들은 드라마 속 전국민적인 사랑을 받는 예능 프로그램 ‘체이싱 스타’에 출연하는 예능인으로 변신, 한석주(주진모)와 장혜정(신소율)이 쫓는 특종 현장에 등장해 극의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

홍인규, 이세진, 박소영, 허민, 한윤서, 박진호는 그동안 각종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맹활약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실제 예능인들이기에 드라마의 리얼함을 한층 더 배가시킨다.

뿐만 아니라 공개 코미디와 개그 무대에서 쌓아온 특유의 생활 연기로 깨알 같은 재미는 물론 몰입도까지 높인다고 해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이에 홍인규는 “좋은 기회로 이렇게 드라마에 출연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 특히 식구들 다 같이 한 프로그램에 출연할 기회가 많지 않은데 이번에 함께 할 수 있어서 더욱 뜻깊다. 열심히 또 즐겁게 촬영했으니 많은 시청자분들께서도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며 반가운 출연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개그맨 홍인규, 이세진, 박소영, 허민, 한윤서, 박진호의 시선 강탈 활약은 10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SBS 수목드라마 ‘빅이슈’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