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아내의 맛’ 김상혁♥송다예, 얼짱 출신 신부 최초 공개…인싸부부 탄생 예감

알림

‘아내의 맛’ 김상혁♥송다예, 얼짱 출신 신부 최초 공개…인싸부부 탄생 예감

입력
2019.04.09 11:28
0 0
‘아내의 맛’ 김상혁-송다예 부부가 출연한다. TV CHOSUN 제공
‘아내의 맛’ 김상혁-송다예 부부가 출연한다. TV CHOSUN 제공

원조 꽃미남 아이돌 김상혁이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에 전격 합류한다.

김상혁은 1세대 아이돌 클릭비 멤버로 1999년 첫 앨범 ‘Click-B 1st’로 데뷔해 공연, 예능,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 출연, 활약을 펼쳤다.

더욱이 지난 7일 ‘얼짱 출신’ 현 쇼핑몰 CEO인 6살 연하 미모의 새신부 송다예와 웨딩마치를 올리면서 많은 사람들의 축복 속에 유부남 대열에 들어섰다.

이와 관련 9일 방송될 ‘아내의 맛’ 42회에서는 ‘원조 아이돌’에서 ‘품절돌’이 되어 돌아온 김상혁이 직접 ‘아내의 맛’ 스튜디오에 출연해 이제 막 결혼생활에 발을 디딘 ‘신혼 부부 라이프’를 선공개한다.

무엇보다 김상혁은 지난 40회에서 홍현희-제이쓴 부부의 저녁 식사 자리에 잠깐 등장했음에도 불구하고,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상황이다. 데뷔 20년 차, 세월도 비껴간 ‘만찢남 새신랑’으로 스튜디오에 등장한 김상혁은 ‘아내의 맛’ MC 전원의 열화와 같은 축하를 받았다.

특히 김상혁은 ‘원조 꽃미남 아이돌’의 멋진 외모뿐만 아니라 진정한 사랑꾼, 나아가 ‘아내 바보’로 거듭난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방송 최초로 ‘아내의 맛’을 통해 아름다운 새 신부 송다예를 공개하던 김상혁이 내내 행복한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게다가 김상혁은 돌아가신 외할머니에게 물려받은 ‘100년 된 반지’로 아내 송다예에게 프러포즈했던 비하인드를 털어놨고, 더불어 현장에서 직접 ‘외조모의 100년 된 반지’를 공개해 스튜디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뿐만 아니라 ‘아내의 맛’ 42회에서는 클릭비 멤버 전원이 출격해 축가를 불러 화제가 된 김상혁과 송다예의 결혼식과 더불어 알콩달콩한 신혼의 일상까지 김상혁-송다예 부부의 모든 것이 ‘아내의 맛’을 통해 단독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김상혁-송다예 부부의 ‘신혼 라이프’는 어떠할지,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제작진은 “김상혁-송다예 부부가 심사숙고 끝에 ‘아내의 맛’에 전격 합류하면서 ‘생전 처음 보는 케미’가 담긴 신혼 라이프를 펼치게 된다”며 “벌써부터 ‘NEW 인싸 부부’의 탄생을 예감케 하는 두 사람의 ‘신상 부부 라이프’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은 9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