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윤지오 “MBC 왕종명 앵커에게 북콘서트 MC 부탁”

알림

윤지오 “MBC 왕종명 앵커에게 북콘서트 MC 부탁”

입력
2019.04.07 15:40
0 0
윤지오가 북콘서트 MC를 왕종명에게 부탁했다고 밝혔다. 윤지오 SNS 제공
윤지오가 북콘서트 MC를 왕종명에게 부탁했다고 밝혔다. 윤지오 SNS 제공

'故 장자연 사건' 증인 윤지오가 MBC 왕종명 앵커를 언급해 눈길을 모았다.

윤지오는 7일 자신의 SNS 라이브방송 도중 "여기서 공표를 해야겠다. 왕종명 씨에게 북콘서트 MC를 부탁했다"고 밝혔다.

그는 "이번에 북콘서트 MC를 해주시면 좀 의미가 있지 않을까 했다"며 "저는 괜찮다"고 말했다.

이어 "왕종명 씨도 좋다고 했다. 다만 MBC 소속이기 때문에 회사와 상의를 해야 한다고 하더라"고 덧붙였다.

이에 앞서 MBC '뉴스데스크' 왕종명 앵커는 지난달 배우 윤지오 인터뷰 태도 논란에 대해 사과한 바 있다.

왕 앵커는 "고(故) 장자연 씨 동료 배우 윤지오 씨 인터뷰를 진행했다. 질문 가운데 장씨 문건에 등장하는 유력 인사의 실명 공개에 대한 내용이 있었고, 이 과정에서 출연자에 대한 배려 없이 무례하고 부적절하게 질문했다는 시청자 비판이 많았다"고 전했다.

그는 "이 비판을 무겁게 받아들이며 이 시간을 빌려 윤지오 씨와 시청자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윤지오는 책 '13번째 증언'을 출간했으며, 오는 14일 북콘서트를 연다.

유수경 기자 uu84@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