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옥탑방의 문제아들’ 이휘재, 아찔했던 쌍둥이 출산 과정 공개 “아내 연락 두절”

알림

‘옥탑방의 문제아들’ 이휘재, 아찔했던 쌍둥이 출산 과정 공개 “아내 연락 두절”

입력
2019.04.04 09:26
0 0
이휘재가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한다. 카마스튜디오 제공
이휘재가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한다. 카마스튜디오 제공

이휘재가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서언이 서준이 출산 당시의 아찔했던 상황을 회상했다.

오는 8일 방송되는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김용만, 송은이, 김숙, 정형돈, 민경훈 5명의 문제아들이 옥탑방에 갇혀 상식 문제를 맞히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예능프로그램으로, 이번 주부터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특히 “서언이 서준이 아빠” 개그맨 이휘재가 오랜만에 KBS에 손님으로 방문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는 옥탑방을 찾은 게스트에 대한 힌트 키워드로 “국민 쌍둥이 아빠”가 공개됐는데 문제아들 모두 단번에 이휘재임을 유추해 냈다. 이휘재가 등장하자마자 문제아들 일제히 쌍둥이의 근황을 묻기 시작했다. 이휘재는 자신의 근황보다 쌍둥이의 근황만 계속 물어보는 문제아들에게 투정을 부리기도 했지만 이내 애정 가득한 목소리로 아들들의 근황을 전하며 국민 쌍둥이 아빠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이날 이휘재는 과거 서언, 서준의 출산 당시의 급박했던 상황을 전하기도 했는데 ‘세바퀴’ 촬영 중이었던 이휘재에게 산부인과 주치의의 다급한 전화가 걸려왔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아내의 간 치수(?)가 너무 올라가 오늘 당장 아이를 낳아야 하는 상황인데 아내가 전화를 받지 않는다는 연락이었다. 정말 아내가 연락이 되지 않았다”며 당시 위급했던 상황을 전했다.

이에 눈앞이 깜깜해진 이휘재는 연락두절인 아내를 찾기 위해 동네 친구들에게 도움을 청했고, 덕분에 집에서 낮잠을 자고 있던 휘재의 아내는 곧바로 병원으로 가 서언이와 서준이를 낳을 수 있었다고 해 얘기를 듣고 있던 문제아들 모두를 안심케 했다.

이휘재의 서준이와 서언 출산 당시 위기상황은 오는 8일 월요일 오후 8시 55분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을 통해 공개된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