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박진영-신예은’ 위로 담은 엔딩 속 그 노래… OST 전격 발매

알림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박진영-신예은’ 위로 담은 엔딩 속 그 노래… OST 전격 발매

입력
2019.04.01 21:15
0 0
1CJ ENM 제공
1CJ ENM 제공

싱어송라이터 Fromm(프롬)이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의 두 번째 OST를 장식한다. 

tvN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측은 드라마의 두 번째 OST인 프롬의 ‘With You’를 오는 2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고 전했다.  

‘With You’는 노래 전체를 감싸는 서정적인 멜로디, 곡이 진행될 수록 점점 더해지는 다양한 사운드, 모던 락 스타일의 편곡과 기타연주가 한데 어우러진 노래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의 방송 초반부터 주요 장면에 삽입되어 “드라마에서 흘러나오는 팝송 제목을 알려 달라”는 시청자들의 끊임없는 문의를 받아온 바 있다.  

특히 이번 OST는 피터팬 컴플렉스, 조정치, 카더가든, 황민현 등 여러 뮤지션들과 콜라보하고 ‘7일의 왕비’ ‘사랑의 온도’ 등 수많은 드라마 OST를 통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두드린 프롬이 가창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프롬은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의 남녀 주인공 이안(박진영 분)-윤재인(신예은 분)이 공유하고 있던 외롭고 힘들었던 어린시절의 시간들과 이로 인해 간직하고 있는 아픔들을 위로해주듯 특유의 부드럽고 청아한 중저음의 목소리로 ‘With You’를 표현해 드라마의 감동을 극대화할 전망이다.  

tvN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비밀을 마음속에 감춘 윤재인(신예은)과 상대의 비밀을 읽어내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지닌 이안(박진영분)의 초능력 로맨스릴러다.  

한편, ‘사이코메트리 그녀석’는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되고 있다.

진주희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