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박진영-신예은, 입맞춤 1초전 포착…로맨스 급진전 예고 ‘심쿵’

알림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박진영-신예은, 입맞춤 1초전 포착…로맨스 급진전 예고 ‘심쿵’

입력
2019.04.01 14:07
0 0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박진영-신예은 스틸컷이 공개됐다. tvN 제공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박진영-신예은 스틸컷이 공개됐다. tvN 제공

박진영과 신예은의 로맨스가 급물살을 탄다.

1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이하 ‘그녀석’)에서는 박진영(이안)과 신예은(윤재인)의 로맨스에 급진전을 예고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아름다운 불빛으로 넘실거리는 야경 속 이안(박진영)과 윤재인(신예은)의 입맞춤 1초 전 상황이 담겨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든다.

특히 그녀의 목을 조심스레 감싸 쥔 채 먼저 다가가고 있는 이안의 저돌적인 모습은 현실 ‘입틀막’을 부르며 연쇄 심쿵을 일으키고 있다.

과거 2005년 영성아파트 화재 사건으로 운명 같은 첫 만남을 가진 두 사람은 2016년 고등학생 때 다시 만나 첫 공조 수사를 펼쳤고, 2018년 윤재인이 이안의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발전시키기 위한 트레이닝에 돌입하면서 공조 콤비를 이뤘다.

이에 티격태격 하면서도 닿을 듯 말 듯 간지러운 썸을 보였던 이들이 마침내 자신들의 마음을 자각한 것인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폭발하고 있는 상황이다.

무엇보다 이안은 윤재인과 입맞춤 사이코메트리를 빙자한 첫 키스를 꿈으로 꿀 정도로 그녀에 대한 마음을 키워왔기에 이번에야말로 꿈이 아닌 현실 첫 키스를 이룰 수 있을지 설렘지수를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제작진은 “탄탄한 스릴러 속에서 이안과 윤재인이 펼치는 귀여운 잠입 수사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두 사람이 진짜 닿을 수 있을지는 오늘 방송에서 꼭 확인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