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킬잇’ 노정의, 19세 소녀의 강렬한 존재감

알림

‘킬잇’ 노정의, 19세 소녀의 강렬한 존재감

입력
2019.04.01 10:11
0 0
노정의의 열연이 눈길을 끈다. OCN 방송 캡처
노정의의 열연이 눈길을 끈다. OCN 방송 캡처

배우 노정의의 열연이 '킬잇'을 빛나게 하고 있다.

나이는 어리지만 강렬한 존재감을 자랑하는 배우 노정의가 OCN 토일 오리지널 '킬잇(Kill it, 이하 '킬잇')'에서 활약 중이다. 극 중 캐릭터 강슬기의 서사를 섬세하게 그려내고 있는 그의 호연은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이는데 일조했다.

지난달 31일 방송한 '킬잇' 4회에서 노정의는 긴장감과 재미 모두를 선사했다. 바로 궁금증으로 잠을 이루지 못하게 한 강슬기(노정의)의 과거가 밝혀졌기 때문이다.

레드 마피아의 습격 이후 슬기는 바로 할아버지의 죽음을 목격한 순간을 떠올리게 됐다. 사건의 목격자를 살려두지 않는다는 파벨(데이비드 맥기니스)의 철칙에 반기를 든 김수현(장기용) 덕분에 목숨을 간신히 건질 수 있었던 슬기. 그리고 이는 수현과의 지독한 인연을 맺게 된 시발점이 되었다.

회상에서 벗어난 후 슬기의 마음에는 거친 파동이 일었다. 지우고 싶었던 잔인한 과거가 스쳐 지나간 후의 불안감, 믿고 따랐던 수현의 실체를 다시금 의심해야 한다는 두려움 등 복잡한 감정을 하염없이 눈물로 쏟아내 안쓰러움을 자아냈다.

이어 슬기는 할아버지의 살해 사건으로 인해 생긴 이마 흉터를 지우고 새롭게 시작하고 싶다고 담담하게 말했다. 그러나 이를 도현진(나나)이 우연히 듣게 되면서 슬기가 또 다른 사건에 휘말리게 될 것을 예상케 해 다음 전개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유수경 기자 uu84@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