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심형탁, ‘진심이 닿다’ 아쉬움 가득한 종영 소감 전해 “많은 사랑 감사합니다"

알림

심형탁, ‘진심이 닿다’ 아쉬움 가득한 종영 소감 전해 “많은 사랑 감사합니다"

입력
2019.03.29 08:59
0 0
심형탁이 ‘진심이 닿다’ 종영소감을 공개했다. MADA엔터테인먼트 제공
심형탁이 ‘진심이 닿다’ 종영소감을 공개했다. MADA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심형탁이 tvN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의 종영 소감을 밝혔다.

심형탁은 28일 종영한 ‘진심이 닿다’에서 나르시시즘 마마보이 변호사 최윤혁 역을 맡아 팔색조 매력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심형탁은 소속사 마다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새로운 캐릭터인 최윤혁을 연기하는 동안 너무 유쾌하고 행복했다”며 “최윤혁과 최단커플 모두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린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이어 “‘진심이 닿다’ 스텝, 배우 모두 좋은 분들과 함께해 즐겁게 촬영을 끝냈다. 앞으로도 여러분들께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역할,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오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시청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다시 한번 감사 인사를 남겼다.

극 중 심형탁은 마마보이부터 사랑꾼까지 다양한 매력의 최윤혁으로 열연해 새로운 인생 캐릭터를 탄생시켰다. 엄마에게만 보여주는 반전애교와 허세 가득한 눈빛, 능글 한 말투로 똘똘 뭉친 나르시시즘 변호사로 변신해 첫 등장부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이후 앙숙 같던 문희와 러브라인을 형성하면서 ‘최단커플’의 탄생과 동시에 그 동안 윤혁에게 볼 수 없었던 사랑꾼 면모로 ‘심쿵탁’ 이라는 별명을 얻게 되었다. ‘최단커플’은 ‘연고커플(이동욱-유인나)’ 못지 않은 단짠 케미로 등장할 때마다 깨알 재미를 더했다.

SBS ’착한마녀전’,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등 드라마와 예능을 오가며 다양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심형탁은 이번 작품을 통해 비주얼, 연기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몰입도 100%의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관심과 사랑 속에 훈훈한 종영을 맞았다.

한편, ‘진심이 닿다’를 통해 또 한번 내공 있는 연기력을 입증 한 심형탁은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장르를 통해 시청자들을 찾아 올 예정이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