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해피투게더4’ 안젤리나 다닐로바, 뜻밖의 단어 고충 토로…“’18’ 발음 때문에”

알림

‘해피투게더4’ 안젤리나 다닐로바, 뜻밖의 단어 고충 토로…“’18’ 발음 때문에”

입력
2019.03.27 22:50
0 0
KBS 제공
KBS 제공

‘해피투게더4’에서 모델 안젤리나 다닐로바가 부산 사투리 선생님이 쌈디라고 밝혔다.  

매주 뜨거운 화제성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의 오는 28일 방송은 ‘나 한국 산다’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로버트 할리-샘 해밍턴-구잘 투르수노바-조쉬 캐럿-안젤리나 다닐로바-조나단 토나가 출연해 어디로 튈 지 모르는 글로벌 토크로 웃음 폭탄을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는 인형 같은 외모와 특별한 한국 사랑으로 뜨거운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안젤리나 다닐로바가 출연해 통통 튀는 매력을 폭발시켰다.

무엇보다 안젤리나는 한국 사투리에 푹 빠졌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최근 사투리를 배우고 있다면서, “TV 속 쌈디가 부산 사투리 선생님”이라고 밝혔다. 이어 안젤리나는 쌈디의 트레이드마크인 ‘까리한데?’를 선보이며 열혈 수강생임을 인증해 웃음을 터뜨렸다. 

그런가 하면 안젤리나는 뛰어난 언어 습득력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러시아 출신인 안젤리나가 러시아어를 비롯해 한국어, 영어, 이탈리아어, 세르비아어 등 5개국어를 섭렵하고 있었던 것.

하지만 ‘언어 능력자’ 안젤리나는 “‘18’ 발음 때문에 2018년이 너무 힘들었다”며 뜻밖의 고충을 털어놔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최고의 스타들과 함께하는 KBS 2TV ‘해피투게더4’는 오는 28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진주희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