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아빠본색’ 소유진, 백종원 결혼 비화…“결혼 반대 심했던 어머니, 상견례 도중 차에서 내려”

알림

‘아빠본색’ 소유진, 백종원 결혼 비화…“결혼 반대 심했던 어머니, 상견례 도중 차에서 내려”

입력
2019.03.27 21:22
0 0
채널A 제공
채널A 제공

배우 소유진이 백종원과 부모님의 첫 만남 당시를 언급했다. 

27일 오후 방송 되는 채널A ‘아빠본색’에서 MC 소유진은 자신의 부모님과 남편 백종원의 상견례 당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 소유진은 과거 백종원과의 결혼을 반대했던 자신의 엄마에게 상견례라는 사실을 비밀로 한 채, 상견례 장소로 향했음을 털어놓는다.

“그러면 더 화내시지 않냐”는 MC 김구라의 질문에 소유진은 “엄마가 차에서 내리셨다”라며 아찔했던 당시 상황을 떠올린다. 결혼반대가 심했던 엄마가 차를 당장 세우라며 상견례 자리에 가지 않겠다고 대성통곡을 하셨다는 것.  

소유진은 아직도 당시 일이 떠오를 때면 남편이 “장모님, 후회하시죠?”라고 묻는데, 그러면 우리 엄마는 “난 자네가 제일 좋다”고 답한다며 이제는 전세가 역전된 상황임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소유진은 딸 권영하의 결혼을 벌써부터 걱정하는 권장덕-조민희 부부의 이야기에 “요즘 남편 백종원이 지인들의 결혼식에 가면 자꾸 운다”고 밝힌다.

백종원이 각각 5살, 2살인 딸들이 결혼 할 생각을 하면 벌써부터 눈물이 난다며 못 말리는 딸 바보 면모를 드러낸다는 것.  

재치 있고 거침없는 입담으로 녹화 현장에 활력을 불어넣는 MC 소유진의 모습은 27일 수요일 오후 9시 30분 채널A ‘아빠본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진주희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