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이지훈, ‘동네변호사 조들호2’ 마지막 회 깜짝 출연…박신양 납치 수사 나선다

알림

이지훈, ‘동네변호사 조들호2’ 마지막 회 깜짝 출연…박신양 납치 수사 나선다

입력
2019.03.26 22:00
0 0
KBS 제공
KBS 제공

배우 이지훈이 ‘동네변호사 조들호2’에 깜짝 출연한다.

26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에서는 배우 이지훈이 형사로 깜짝 출연해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진 조들호(박신양)의 구조에 나선다.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은 그간 쉴틈없이 이어진 이자경(고현정)과 조들호(박신양)의 대립이 정점에 달한 가운데, 오늘 종영을 앞두고 조들호가 돌연 납치되어 바다 한복판에 빠지면서 향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 또한 극으로 치닫고 있는 상황.

조들호의 생사와 이자경의 운명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조들호의 양날개 윤소미(이민지), 강만수(최승경)이 경찰서를 찾아 도움을 청하는 모습이 공개되며 궁금증을 더했다.

이 과정에서 배우 이지훈은 확신을 가지고 조들호의 납치 사건을 수사하는 ‘박형사’로 깜짝 등장해 “유류품이 나온 정황 등으로 볼 때 이 사건은 납치 실종일 가능성이 크다”며 급박한 사건을 막힘 없이 진두지휘 할 것을 예고했다.

‘박형사’ 이지훈과 경찰들은 바다에 잠기게 된 조들호를 구하고 이자경과 대산복지원, 그리고 국일그룹으로 이어지는 거대 악을 막는데 어떤 역할을 할 것인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이지훈이 깜짝 활약을 예고한 KBS2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 2 : 죄와 벌’은 오늘 오후 10시 최종회인 39회, 40회가 방송된다.

진주희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