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백예린, '렛츠스프링' 통해 신곡 첫 무대…벤·딕펑스까지 라인업 완성

알림

백예린, '렛츠스프링' 통해 신곡 첫 무대…벤·딕펑스까지 라인업 완성

입력
2019.03.26 09:19
0 0
렛츠스프링의 최종 라인업이 공개됐다. 페스티벌 측 제공
렛츠스프링의 최종 라인업이 공개됐다. 페스티벌 측 제공

가수 백예린, 벤, 심규선 등이 '2019 렛츠스프링 페스티벌'에 합류한다.

2019 렛츠스프링 페스티벌(이하 렛츠스프링)은 26일 오전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최종 라인업을 공개했다. 백예린, 벤, 심규선, 딕펑스, 술탄 오브 더 디스코 등이 그 주인공이다.

이로써 일자별, 스테이지별 총 24팀의 아티스트가 모두 공개됐다. 페스티벌의 첫째 날인 4월 27일 '러브' 스테이지에는 에피톤 프로젝트를 필두로 심규선, 벤, 헤르쯔 아날로그, 기프트, 안예은까지 봄을 닮은 감성 음악 위주의 아티스트들이, '피스' 스테이지에는 노브레인, 딕펑스, 짙은, 남태현, O.O.O, 109 까지 청춘의 열정적인 에너지를 내뿜는 뮤지션들이 참여한다.

둘째 날인 28일 '러브' 스테이지에서는 백예린부터 브로콜리너마저, 안녕하신가영, 스웨덴세탁소, 스무살, 디에이드까지 어쿠스틱과 팝을 오가는 감각적인 사운드의 향연이 펼쳐지며, '피스' 스테이지에는 하현우, 몽니, 아도이, 술탄 오브 더 디스코, 레이지본, 배인혁이 무대에 올라 다채로운 매력으로 봄을 수놓을 예정이다.

앞서 1차 라인업을 공개하면서 하현우와 남태현의 솔로 첫 페스티벌 무대를 알렸던 렛츠스프링은 백예린과 딕펑스의 컴백 무대를 예고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앨범 발매 후 음원차트를 휩쓰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백예린이 렛츠스프링에서 처음으로 신곡의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해 전역한 후 올해 컴백한 딕펑스 또한 3년 만의 페스티벌로 렛츠스프링 무대에 오르며, 이외에도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색다른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올해 처음으로 론칭되는 렛츠스프링은 국내 대표적인 음악 페스티벌인 렛츠락이 새롭게 선보이는 봄 페스티벌이다. 개최 소식부터 큰 화제를 모았으며, 그 반응을 입증하듯 첫 회임에도 탄탄하고 독보적인 라인업을 공개하면서 많은 음악 팬들의 관심을 받았고, 봄 페스티벌의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2019 렛츠스프링 페스티벌은 오는 4월 27일과 28일 양일간 고양 아람누리에서 열리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소셜 채널과 예매처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