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박지훈, 홍콩 팬미팅 성료…“아름다운 넌 나만의 꽃” 손글씨 가사 ‘기대감 고조’

알림

박지훈, 홍콩 팬미팅 성료…“아름다운 넌 나만의 꽃” 손글씨 가사 ‘기대감 고조’

입력
2019.03.25 07:31
0 0
박지훈이 화제다. 마루기획 제공
박지훈이 화제다. 마루기획 제공

박지훈이 홍콩 단독 팬미팅을 성료한 가운데, 첫 솔로 앨범을 향한 기대감을 점점 고조시키고 있다.

25일 0시 소속사 마루기획은 공식 SNS를 통해 박지훈의 첫 번째 미니앨범 ‘O’CLOCK’ 타이틀곡 ‘L.O.V.E’ 가사가 담긴 리릭(Lyric) 티저 이미지를 게시했다.

이날 공개된 두 장의 이미지에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인 ‘L.O.V.E’의 전체 가사와 박지훈이 정성스레 써 내려간 포인트 가사가 적혀있다. 특히 주위에 흐드러져 있는 꽃잎과 “나라는 예쁜 색이 칠해져 더 아름다운 넌 나만의 꽃”이라는 가사가 어우러지며 가슴 떨리는 달달한 명곡 탄생을 예고한다.

앞서 박지훈은 각기 다른 콘셉트의 이미지를 비롯해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로 화제를 모았다. 또 연기적으로 넓은 스펙트럼을 자랑한 박지훈은 어떤 콘셉트든 자신만의 매력과 비주얼로 소화하며 솔로 앨범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별한 시간, 특별한 순간에 찾아온 박지훈의 첫 번째 솔로 미니 앨범 ‘O’CLOCK’은 ‘타이틀곡 ‘L.O.V.E’를 비롯해 Intro곡 ‘The beginning of…’, ‘US’, ‘Would you’, ‘새벽달’, ‘Young 20(PROD. by 이대휘)’까지 총 6개 트랙으로 구성됐으며, 워너원의 박지훈이 아닌 솔로 박지훈으로서 무한한 가능성을 입증할 수 있는 앨범이 될 전망이다.

더불어 박지훈은 지난 23일 대만, 태국, 필리핀에 이어 홍콩에서 개최된 ‘2019 아시아 팬미팅 인 홍콩-퍼스트 에디션(FIRST EDITION)’을 잇따라 성황리에 마치며 글로벌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다채로운 무대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 그는 팬미팅 말미 홍콩 메이(MAY)들의 깜짝 이벤트로 감동의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글로벌 대세 박지훈의 첫 번째 미니앨범 ‘O’CLOCK’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발매되며, 같은 날 오후 상명아트센터 계당홀에서 개최되는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L.O.V.E’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