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해치’ 정일우-권율-박훈, 폭풍전야 전개 예고…관계 틀어지나? 궁금증↑

알림

‘해치’ 정일우-권율-박훈, 폭풍전야 전개 예고…관계 틀어지나? 궁금증↑

입력
2019.03.24 09:02
0 0
‘해치’가 눈길을 끌고 있다. SBS 방송 캡처
‘해치’가 눈길을 끌고 있다. SBS 방송 캡처

SBS 월화드라마 ‘해치’ 정일우, 권율, 박훈의 공조에 빨간불이 켜졌다. 박훈의 변심으로 세 사람의 끈끈했던 관계가 틀어지게 될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다이내믹한 전개와 배우들의 열연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는 SBS 월화드라마 ‘해치’ 측은 24일 정일우(연잉군 이금)-권율(박문수)-박훈(달문)의 심상치 않은 분위기가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는 박훈과 정문성(밀풍군 이탄)의 여인이 된 ‘첫사랑’ 배정화(천윤영)의 재회가 이뤄졌다. 특히 박훈이 정문성을 도와달라는 배정화의 제안에 흔들리는 모습을 모여 이목을 끌었다. 급기야 박훈은 정문성의 수상한 낌새에도 불구, 이를 함구하는 등 정일우를 향한 배신의 전조를 보여 향후 박훈의 행보에 궁금증을 높였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정일우와 권율을 향해 미묘하게 달라진 박훈의 눈빛이 담겨 이목을 집중시킨다. 정일우는 미소 띤 얼굴로 박훈의 어깨를 다독이며 그를 독려하고 있다. 정일우는 박훈을 향한 굳건한 믿음과 신뢰를 드러내고 있지만 박훈은 그를 싸늘하게 응시하고 있을 뿐이다.

더욱이 이어진 스틸에는 권율과 박훈의 냉랭한 분위기가 포착돼 긴장감을 자아낸다. 권율은 충격을 받은 듯 굳어진 표정으로 박훈을 바라보고 있고, 박훈은 그런 권율의 시선을 외면하고 있는 것. 두 사람 사이에 흐르는 적막이 폭풍전야의 긴장감을 폭발시키는 가운데 박훈이 끝내 정일우와 권율을 배신하는 것인지 향후 전개에 궁금증을 높인다.

SBS 월화드라마 ‘해치’는 매주 월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