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옹성우, 화보로 근황 공개…“워너원 멤버들, 흩어지면 힘들 것 같았지만 이젠 서로를 향한 믿음 생겨”

알림

옹성우, 화보로 근황 공개…“워너원 멤버들, 흩어지면 힘들 것 같았지만 이젠 서로를 향한 믿음 생겨”

입력
2019.03.19 20:00
0 0
앳스타일 제공
앳스타일 제공

옹성우가 JTBC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 주연을 맡으며 배우로서 홀로서기를 시작했다.

최근 매거진 앳스타일(@star1)은 4월호 커버에는 옹성우의 댄디한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이날 화보와 함께 솔직 담백한 인터뷰도 공개됐다. 옹성우는 첫 연기 도전에 대해 “옹성우라는 이름으로 혼자 활동하니 설레는 마음이 크다”며 “단편 영화나 깜짝 출연이 아닌, 주연으로 정극에 도전하게 돼 긴장 되지만 열심히 할 것”이란 대답으로 당당한 포부를 보여줬다.

‘열여덟의 순간’에서 최준우 역을 맡은 옹성우는 “내가 맡은 최준우란 캐릭터는 고독이 익숙한 사람이지만 극 속에서 다양한 일을 겪으며 어떻게 변해 갈 것인지를 보는 즐거움이 있을 것”이라며 “특히 준우는 나와 놀랄 만큼 닮았다”는 말로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첫 주연작을 맡게 돼 워너원 멤버들의 응원을 받았다는 옹성우는 “든든하기도 하지만 정말 편안하다”라며 “가족처럼 가깝게 지냈기 때문에 흩어지면 힘들 것 같았는데 오히려 서로를 향한 믿음이 생겼다”는 말로 멤버간의 끈끈한 우정을 자랑했다.

진주희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