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진심이 닿다’ 이상우X손성윤-심형탁X박경혜, 극과 극 커플 매력…꿀잼 더하는 틈새 로맨스

알림

‘진심이 닿다’ 이상우X손성윤-심형탁X박경혜, 극과 극 커플 매력…꿀잼 더하는 틈새 로맨스

입력
2019.03.18 13:23
0 0
‘진심이 닿다’ 커플들이 매력을 뽐내고 있다. tvN 제공
‘진심이 닿다’ 커플들이 매력을 뽐내고 있다. tvN 제공

‘진심이 닿다’ 속 각양각색 커플들의 로맨스가 성사돼 꿀잼을 유발하고 있다

tvN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에서 검사 김세원(이상우)과 유여름(손성윤)의 로맨스는 애틋해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는다. 두 사람은 헤어진 연인 관계지만, 김세원은 유여름을 향한 끝나지 않은 사랑을 드러내고 있다.

김세원은 유여름을 애틋하게 챙기고, 따뜻한 위로를 건네며 힘이 되어줬다. 특히 두 사람의 이별은 사랑이 끝나서가 아니라 주변 상황 때문임이 드러나 안타까움을 더했다.

특히 김세원의 아버지가 유여름에게 모진 말을 했다는 것이 밝혀졌고, 이에 김세원은 “나는 다 필요 없고 유여름 네 옆자리면 충분해..나 너랑 다시 만나고 싶어”라고 다시 한번 고백해 이들의 재결합을 바라게 했다.

변호사 최윤혁(심형탁)과 단문희(박경혜)의 로맨스는 코믹하고 반전 웃음코드가 녹아 있어 유쾌함을 더한다. 단문희는 최윤혁을 대신해 머리채를 잡히는가 하면, 법 조항을 나열하며 진상 클라이언트로부터 최윤혁을 보호했다.

특히 지난 12화에서 단문희가 박력 터지는 ‘벽밀 고백’으로 최윤혁의 마음을 흔들었다. 단문희는 “최변호사님 우리 계약 연애 할래요?”라며 호감을 고백했고, 이에 최윤혁은 ‘연봉 계약도 아니고 내 집 계약도 아닌데 계약이라는 단어로 내 가슴을 뛰게 만드는 이 도발적인 여자.. 널 어쩜 좋을까?’라고 생각해 웃음을 터지게 했다.

특히 소심한 금사빠 단문희의 반전 박력과 나르시시즘 폭발하는 최윤혁의 ‘어쩜 좋을까’라는 독특한 대사는 시청자들의 배꼽을 강탈했다.

이처럼 권정록(이동욱)-오진심(예명 오윤서, 유인나)의 로맨스에 광대를 들썩이며 심쿵하다가 김세원-유여름의 애틋한 모습을 보며 이들의 행복을 바라기도 한다. 또한 최윤혁-단문희의 로맨스에서는 웃음을 터트리게 된다.

박준화 감독표 캐릭터 플레이의 연장선이라고 볼 수 있는 각양각색 커플들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유쾌함을 선사하며 극에 풍성한 재미를 더하고 있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는 매주 수, 목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