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HI★리뷰] ‘하나뿐인 내편’ 유이, 송원석 아닌 이장우와 다시 ♥…‘해피엔딩’

알림

[HI★리뷰] ‘하나뿐인 내편’ 유이, 송원석 아닌 이장우와 다시 ♥…‘해피엔딩’

입력
2019.03.18 06:47
0 0
‘하나뿐인 내편’ 유이와 이장우가 재결합했다.KBS 방송캡처
‘하나뿐인 내편’ 유이와 이장우가 재결합했다.KBS 방송캡처

‘하나뿐인 내편’ 유이와 이장우가 재결합 하며 해피엔딩이 됐다.

17일 오후 방송된 KBS2 ‘하나뿐인 내편’에서는 도란(유이)과 대륙(이장우)가 재결합하며 해피엔딩을 맞이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도란은 대륙을 잊지 못하면서도 차갑게 거절했다. 대륙은 태풍(송원석)도 도란이를 좋아한다는 사실을 알고 좌절에 더욱이 좌절에 빠졌다.

오은영(차화연)도 자신의 아들이 도란이를 잊지 못하고 괴로워하는 모습에 직접 도란이에게 전화 해 “내가 다 잘못했다. 나랑 같이 대륙이한테 가주면 안되냐”고 사과 했다.

이를 본 강수일(최수종)은 은영에게 “이게 무슨 짓이냐. 도란이랑 왕 본부장 이혼시킨 사람은 사모님이다”라고 소리쳤다.

결국 대륙은 도란을 잊기로 하고 회사에 사직서를 내며 해외로 떠나기로 했다. 그리고 그가 떠나는 날 도란이는 태풍과 저녁 식사를 하던 중 신경이 쓰이는 대륙 때문에 결국 눈물을 흘리며 자리를 떴다.

도란은 강수일에게 “아빠 미안해요. 나 대륙씨한테 갈래요”라고 말했고 강수일도 그런 도란을 바라보며 눈물과 함께 웃으며 그를 이해했다.

결국 두 사람은 서로를 보자마자 끌어 안았고 다시 한 번 마음을 확인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