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놀라운 토요일' 마마무 솔라X화사 “기말고사 같아요” 기상천외 받아쓰기 가사 추리

알림

'놀라운 토요일' 마마무 솔라X화사 “기말고사 같아요” 기상천외 받아쓰기 가사 추리

입력
2019.03.15 11:44
0 0
‘놀라운 토요일’ 마마무 솔라-화사가 출연했다. tvN 제공
‘놀라운 토요일’ 마마무 솔라-화사가 출연했다. tvN 제공

tvN '놀라운 토요일'에는 마마무 솔라와 화사가 게스트로 출연해 예능감을 뽐낸다.

이날 스튜디오에는 실력파 걸그룹 마마무의 멤버 솔라와 화사가 등장, 멤버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으며 받아쓰기에 돌입했다.

하지만 노래를 들은 화사는 "이게 가능한가요? 기말고사 같아요"라며 다소 자신 없어하는 모습을 보이는 데 이어, 정답과 전혀 다른 가사를 적어내 웃음을 안겼다.

솔라의 받아쓰기판 역시 사정이 크게 다르지 않았다. 이에 신동엽은 "진짜 노래 잘하는 지상렬과 김준호가 함께 온 것 같다"고 평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대신 이날 녹화에서 솔라와 화사는 엉뚱하고 발랄한 모습으로 예능감을 뽐내며 분위기를 장악했다. 면과 쌈 중 어떤 음식을 좋아하냐는 질문에 녹화 중 그 어느 때보다 진지하게 고민하고, 간식이 걸린 미니게임에서 열정을 불사르는 등 꾸밈없는 매력을 뽐냈다.

특히 화사는 정답과 거리가 먼 가사를 적었음에도 불구하고 정답 최다 근접자에게 주어지는 원샷을 노리며 적극적인 포즈를 취해 멤버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이날 스튜디오에서는 문세윤, 김동현 등 '꼴찌들의 반란'이 펼쳐져 흥미진진함을 자아냈다. 에이스 키가 맥을 못 추는 상황에서 문세윤과 김동현은 중요한 포인트를 짚어내 분위기를 반전시켰다.

또한 솔라 역시 "이게 몇 월에 나온 노래냐"고 묻는 등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가사를 추리해내 미션 성공 가능성을 높였다.

이 외에도 이날 제작진은 곱창부터 김부각, 트러플 짜장 라면까지 먹방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화사를 위해 특수부위 도래창을 준비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화사뿐만 아니라 먹방 BJ 입짧은 햇님도 도래창을 먹어본 적 없다고 밝힌 가운데, 이날 방송에서 출연진이 받아쓰기를 성공시켜 도래창 먹방을 선보일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tvN 주말 버라이어티 '놀라운 토요일'은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