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용왕님 보우하사’ 기억 되찾은 재희, “이게 다 당신 짓이었어. 죽여버리겠어” 분노

알림

‘용왕님 보우하사’ 기억 되찾은 재희, “이게 다 당신 짓이었어. 죽여버리겠어” 분노

입력
2019.03.14 19:08
0 0
MBC 제공
MBC 제공

‘용왕님 보우하사’ 재희가 기억을 모두 되찾았다.

14일 오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 39회에선 재희(마풍도 역)의 폭풍 분노가 전파를 탈 예정 이이서 주목된다.

재희는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이소연(심청이 역)을 구하다가 사고로 의식을 잃고 쓰러지지만 전화위복으로 결국 기억을 되찾게 돼 박정학(서필두 역)과 충돌했다.

박정학을 찾아간 재희는 “서필두 다 당신이 한 짓이었어. 죽여 버릴거야 !” 라고 소리치며 멱살을 움켜쥐었다. 하지만 박정학 역시 그동안의 얌전했던 가면을 벗고 거칠게 저항해 두 인물간 불꽃 튀는 한판 대결이 예상된다.

앞서 재희는 방송 출연을 앞두고 갑자기 연락이 끊긴 이소연을 찾아 나섰다가 떨어지는 박스더미에 눌려 의식을 잃는 장면이 전파를 타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조안(여지나 역)은 왠지 모를 감정에 이끌려 길에서 친구들로부터 놀림을 받고 있는 김도혜(열매 역)를 돕는다. 주위 사람들에게 차갑기만 했던 조안은 울고 있는 도혜에게 다가가 “넌 왜 아무 말을 못해 악착까지 대들어 싸워야 한다고 울지마!” 라고 소리쳐

베일에 쌓여 있는 ‘조안 – 김도혜’ 관계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한ㅍ녀 기억을 되찾은 재희의 폭풍 카리스마 작렬이 기대되는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 39회는 오늘 저녁 7시 15분 방송된다.

진주희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