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왜그래 풍상씨’ 윤선우, 이시영 전 남편 ‘유흥만’의 종영소감 주목 “즐거웠고 행복했던 촬영”

알림

‘왜그래 풍상씨’ 윤선우, 이시영 전 남편 ‘유흥만’의 종영소감 주목 “즐거웠고 행복했던 촬영”

입력
2019.03.14 08:18
0 0
윤선우가 종영 소감을 공개했다. 초록뱀미디어 제공
윤선우가 종영 소감을 공개했다. 초록뱀미디어 제공

‘왜그래 풍상씨’ 윤선우가 애정 어린 종영 소감을 건넸다.

인기리 방영 중인 KBS2 수목드라마 ‘왜그래 풍상씨’에서 윤선우는 이화상(이시영)의 전남편 ‘유흥만’으로 등장,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짧은 분량임에도 불구하고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윤선우는 전작 SBS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에서 애틋한 눈빛으로 순정남을 연기, 보는 이들의 설렘 포인트를 자극했다면, ‘왜그래 풍상씨’에선 나쁜 남자로 분해 안방극장에 서늘함을 안겼다. 특히, 윤선우는 어두운 내면을 가진 캐릭터 감정을 특유의 섬세한 연기로 디테일하게 표현, 극의 몰입도를 한층 더 높이는가 하면, 초췌한 비주얼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등 강한 임팩트를 남기며 맹활약을 펼친 것.

이렇듯 맹 활약을 펼친 윤선우는 마지막 방송을 앞둔 14일 소속사를 통해 “시작한 지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벌서 종영이라니 시간이 정말 빠르게 느껴진다. 그만큼 저에게는 촬영 현장이 즐거웠고 행복했었다”며 작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좋은 배우들과 감독님들, 스태프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 그리고 많은 관심을 쏟아주신 시청자분들께도 감사드린다. 조만간 다시 더 밝은 웃음, 좋은 모습으로 만나는 날을 기약하겠다. 다시 한번 사랑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제작진은 물론, 많은 사랑을 준 시청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왜그래 풍상씨’는 14일 오후 10시에 최종회가 방송된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