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봄이 오나 봄’ 이유리, 예측하기 어려운 전개 하드캐리…시청률 끌어올리는 중

알림

‘봄이 오나 봄’ 이유리, 예측하기 어려운 전개 하드캐리…시청률 끌어올리는 중

입력
2019.03.14 07:37
0 0
‘봄이 오나 봄’이 화제다. MBC 방송 캡처
‘봄이 오나 봄’이 화제다. MBC 방송 캡처

‘봄이 오나 봄’의 이유리와 엄지원이 최병모에게 통쾌한 복수를 시전했다.

MBC 수목드라마 ‘봄이 오나 봄’(극본 이혜선/ 연출 김상호/ 제작 제이에스픽쳐스)이 예측하기 어려운 전개로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최고조로 끌어 올리고 있는 가운데 25, 26회가 각각 닐슨 수도권 기준 25회 3.2%, 26회 3.7% 의 시청률을 보였다.

지난 주 방송에서 기억 상실에 걸린 듯한 모습을 암시하며 충격엔딩을 선사했던 김보미(이유리 분)와 이봄(엄지원)은 어제 방송에서 곧바로 기억을 찾는 모습을 보였으며 이후 김보미는 곧바로 생방송을 이어갔고 이봄은 서진(손은서)에게 납치된 딸 시원(이서연)을 찾으러 나서며 시청자들에게 안도감을 선사했다.

이어 뉴스 생방송을 통해 에스시티 비리의 중심인 미수건설 최진국(손진환) 대표와 인터뷰를 진행한 김보미는 정의로운 앵커의 모습으로 사건을 파헤치기 위해 노력했고 그 시각 형석(이종혁) 역시 윤철(최병모)을 잡아 두고 뉴스격파 라이브방송을 시작하는 등 두 사람의 공조를 통해 윤철의 민낯이 전국민에게 까발려졌다.

또한 이봄은 빼앗긴 자신의 재산을 되찾아 오기 위해 세라강(강문영 분)과 광규(김광규), 사장(사강), 제임수(유정우)와 손을 잡는 장면이 그려졌는데 세라강은 서진에게 아트딜러 바바라 강이라는 이름으로 접근해 값어치가 없는 그림을 팔아 넘겼고 사장은 훌륭한 바람잡이가 되어 서진을 완벽하게 속이며 통쾌한 복수 장면을 만들어 냈다.

이후 엔터방에서 조촐하게 자축하는 술자리를 가지게 된 보미와 이봄은 취기가 올라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이며 시청자들의 흐뭇함을 자아냈다. 하지만 술을 마시던 김보미와 이봄의 몸이 또 다시 바뀌게 됐고 이 장면을 엔터방을 찾아온 윤철이 보게 되면서 다음 이야기의 흐름을 예측할 수 없게 만들었다.

한편, 김보미와 이봄의 통쾌한 복수로 사이다 같은 장면을 선사하고 있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봄이 오나 봄’은 매주 수요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강기향 기자 gihyangka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